고도리 복숭아와인
고도리 복숭아와인

종류 : 과실주

원재료 : 복숭아(경북 영천)

알콜도수 : 6.5%

용량 : 750ml

기타 : 고도리(古道里)는 경북 영천시에 위치한 마을 이름입니다. 영천시는 '한국의 나파밸리, 한국의 보르도'로 지역을 활성화하고자 과실생산농가와 와이너리를 지원육성하고 있습니다. 고도리 북숭아와인은 맑고 투명한 색에 은은한 복숭아 향이 풍겨 나오는 매력적인 와인으로 영천시에서 생산한 과실로 만든 또 하나의 역작입니다. 제조사 고도리 와이너리는 영천시에 위치한 14개 농가형 와이너리 중에서도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와이너리입니다. '고도리 와이너리'의 제품들은 2011년 대한민국 우리술품평회 과실주 부문 우수상, 2015년 한국와인 베스트컬렉션 골드 수상, 2016년 대한민국 주류대상 BEST OF BEST 수상, 2017년 아시아와인트로피 실버상, 2018년 대한민국주류대상 한국와인부문 대상 등을 수상하며 뛰어난 품질을 인정 받았습니다. 깔끔하고 감미롭고 여운이 길게 남는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 최고의 와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제조사 고도리 와이너리는 2018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원육성하는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됐습니다. 와이너리 견학과 다양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데 넓은 잔디밭에 체험장, 와인공장, 저장고 등을 갖추고 있고, 레스토랑처럼 아늑한 시음 판매 공간과 더불어 펜션도 갖추고 있어 숙박도 가능합니다.

제품소개
고도리 복숭아와인은 농산물우수관리(GAP)인증 100% 친환경 복숭아로 만들어집니다. 복숭아의 당도가 가장 높은 8월 말에 수확하여 별도의 당을 첨가하지 않고 순수 발효한 와인입니다. 복숭아를 발효하여 저도주로 빚은 디저트용 와인으로 끝에서 느껴지는 복숭아의 부드럽고 향긋한 맛과 향이 특징입니다.
어울리는 음식
안주가 필요 없는 식후주로 디저트 대용으로 마실 수 있는 와인입니다.
/* Omit closing PHP tag to avoid "Headers already sent" issu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