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40
추사40

종류 : 증류주

원재료 : 사과

알콜도수 : 40%

용량 : 500ml

기타 : 제조사 예산사과와인은 사과 재배(1차산업), 와 인생산(2차산업), 와이너리투어 체험관광(3차산업)을 영위하는 농업 6차 산업의 성공모델로 평가 받고 있다. 와이너리를 찾는 고객은 사과따기, 애플파이만들기, 사과쨈만들기, 와인&브랜디 시음, 식사까지 포함된 재미 있는 와이너리 투어체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게스트하우스가지 갖추고 있어 향긋한 사과로 다채로운 체험과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예산사과와인에서 생산하는 와인을 추사(秋史)라고 지은 것은 몇 가지 복합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우선 어설프게 외국 이름을 쓰지 않겠다는 원칙을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지역적 특색과 원료의 특징을 살릴 수 있는 이름을 고민하던 끝에 탄생한 것이 추사이다. 첫째는 와이너리가 있는 예산은 추사 김정희 선생이 태어난 곳입니다. 추사의 삶과 기품을 반영하는 이미지이다. 둘째는 사과는 대표적인 가을 과일입니다. 가을(秋) 사과, 또는 가을(秋) 이야기(史)의 의미를 갖고 있다.

제품소개
농업회사법인 예산사과와인에서 직접 재배한 사과를 증류하여 프랑스의 칼바도스와 동일하게 오크통 숙성한 사과증류주이다. 2010년부터 연구 개발하여 7년 만에 출시한 제품이다. 가당하지 않고 사과를 발효, 상압 다단식 동증류기를 사용하여 두 번 증류하여 오크통에 숙성한 제품으로 사과의 은은한 풍미가 느껴지며 바닐라 향과 초콜릿 향이 나며 뒤끝이 깨끗한 술이다.
어울리는 음식
오크통에서 오랜 숙성으로 생긴 훈연 된 나무향과 달콤한 향이 코를 자극시키며, 알코올 도수에 비해 자극적이지 않고 입 안에서 부드럽게 퍼져나가는 것이 오랜 숙성의 여운이다. 술을 마시고 난 후에도 매우 깔끔하고 부드럽다. 생굴과 잘 어울린다.
  • 양조장명예산사과와인(은성농원)
  • 주소충남 예산군 고덕면 대몽로 107-25
  • 홈페이지http://www.chusawine.com
  • 문의041-337-9584
/* Omit closing PHP tag to avoid "Headers already sent" issu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