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막걸리
김포 막걸리

종류 : 탁주

원재료 : 쌀, 누룩, 정제수

알콜도수 : 6%

용량 : 750ml

기타 : 김포양조는 경기도 김포(金浦)에 위치하고 있다. 하지만 김포양조의 김포는 다른 한자로 가게를 뜻하는 포(鋪)를 사용하고 있다. "금을 다루는 가게"라는 의미인데 금처럼 술을 다루고, 금과 같은 소중한 술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포시청에서도 한자의 다름을 알고 한자변경을 요청했다지만 처음 양조장을 열면서 가졌던 특별한 각오를 되새기기 위해 현재도 가게 포(鋪)를 고수하고 있다.

제품소개
1962년에 설립하여 현재 66년의 양조장 역사를 자랑하는 경기도 김포의 대표적인 양조장인 김포양조에서 생산한 막걸리이다. 엄선된 원료로 전통적인 비법으로 제조하면서도 위생적인 작업환경과 최첨단 현대시설장비로 제조하고 있다. 우리 몸에 좋은 효모균이 그대로 살아 있으며 자연 발효에 의한 탄산과 어우러져 전통탁주에서 느껴지는 감칠맛, 청량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시원한 단맛이 일품이고 탄산과 단맛이 적당하고, 부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향 또한 매우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조사 김포양조는 전통주 제조에 대한 66년의 업력을 지니고 있는 제조사로 전통적인 기법으로 제조하면서도 현대인의 입맛도 사로잡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막 지은 밥과 바로 쪄낸 떡을 연상시키는 포근한 향과 은근한 쌀의 향이 어우러진 막걸리이다.
어울리는 음식
신선한 발효향이 은은하게 올라오고 단맛과 신맛, 쓴맛 등 전체적으로 오미의 조화가 잘 갖춰져 있는 막걸리다. 일반적인 막걸리 알코올 도수로 자극적이지 않고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입 안의 느낌과 목 넘김이 가볍고 산뜻하다. 파전과 잘 어울린다.
  • 양조장명김포양조
  • 주소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로 2763
  • 홈페이지www. kimpo.co.kr
  • 문의031-989-5568
/* Omit closing PHP tag to avoid "Headers already sent" issu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