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비향 오양주 탁주
천비향 오양주 탁주

종류 : 탁주

원재료 : 국내산 쌀, 누룩

알콜도수 : 14%

용량 : 500ml

기타 : 좋은술은 한국가양주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전통주학교의 정규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전통주 주조자격증을 획득한 회원들이 상호 출자하여 설립된 회사이다. 수천년 동안 이어져 내려온 우리 조상들의 술을 발굴하고 복원하여 진정한 우리술을 제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제품소개
'천비향 오양주 탁주'는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전통주와는 원료와 제조방법에서 완전히 차별화를 기하고 국내산 누룩과 1등급 평택 슈퍼오닝쌀만을 이용해 오양주로 빚고 100일간의 발효과정과 9개월간의 장기 저온숙성 과정을 거쳐 탄생한 프리미엄 막걸리이다. 인공감미료 및 방부제는 사용하지 않은 순수 쌀과 누룩만으로 빚은 건강한 술이다. 술의 숙성기간이 길어지면 술의 향과 맛이 깊어지는데 '천비향 오향주'는 오감을 자극하는 풍부한 풍미가 일품이다.
어울리는 음식
진한 아이보리 색깔을 가지고 있으며, 타 막걸리 보다 도수가 높아 곡물 발효향이 알코올 향에 섞여 올라오는 것이 특징이다. 발효 기간이 길어 탄산에 의한 청량감은 없지만 술 맛은 산뜻한 산미가 전체적인 맛을 이끌고 있지만 어느 하나 맛이 튀지 않고 단맛, 신맛 등 오미의 조화가 잘 갖춰져 있다. 파스타 등 맛이 강하지 않은 면 요리와 잘 어울린다.
/* Omit closing PHP tag to avoid "Headers already sent" issu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