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명섭 막걸리
송명섭 막걸리

종류 : 탁주

원재료 : 국내산쌀, 곡자, 정제수

알콜도수 : 6%

용량 : 500ml

기타 : 제조사 태인합동주조는 2014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원육성하는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되었다. 찾아가는 양조장은 소비자가 직접 양조장에 찾아가 전통주 관련 다양한 체험을 듣고 보고 경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전통주 원료인 누룩과 효모에 대한 소개, 약주와 소주의 차이, 죽력고 만들기 체험등 태인합동주조만의 특화된 전통주 체험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제품소개
‘막걸리 마니아’들이 흔쾌히 국내 최고의 막걸리라고 손꼽는 ‘송명섭막걸리’의 대표 송명섭 명인이 빚는 막걸리로 흔히 ‘송막’이라고 부르는 막걸리다. 직접 재배한 밀로 누룩을 만들고, 직접 재배한 쌀로 술을 빚는다. 무첨가 막걸리. 텁텁하고 시큼한 맛이 나는 막걸리, 단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막걸리다. 대한민국 식품명인 제48호 송명섭 명인이 본인의 이름을 걸고 빚은 수제 막걸리이다.
어울리는 음식
송명섭 막걸리는 빚는 이를 닮아 소박한 맛이 난다. 어떠한 첨가물로 넣지 않았기 때문에 대중적인 막걸리와는 달리 단맛과 신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입맛을 사로잡는 달달함은 없지만 마시고 나서 입안을 개운하게 한다. 그렇기 때문에 계속해서 마셔도 질리지 않는 막걸리이다. 맵고 짠 한식이나 기름진 고기류와의 음식 궁합이 좋다.
/* Omit closing PHP tag to avoid "Headers already sent" issu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