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술집 안씨막걸리
2019-04-12
한국술집 안씨막걸리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257-4 (용산구 회나무로 13가길 61) / 010-9965-5112 / 인스타그램 @ahn_mak
 365일 연중무휴 매일 저녁 6시 시작 – 밤 1시 마감 (금/토 및 공휴일 전날은 밤 2시 마감, 마지막 주문은 마감 1시간 전)
 
 
<업장소개>
주막이나 전집, 민속주점 등의 조선술집을 넘어, 21세기 서울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로 만들어진 최초의 ‘한국술집’입니다.
블루 리본 서베이, Michelin Guide, Monocle Travel Guide, Eater’s 38 Essential Restaurants 등 유수의 식당 안내서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추천메뉴>
밥 – 도정한지 2주 이내의 쌀을 손님의 주문과 동시에 바로 조리하여 서울 시내에서 가장 맛있는 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치 – 배추 김치는 물론 계절별로 가지, 연근, 루꼴라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고 최적의 발효 및 숙성 타이밍을 잡아서 판매합니다. 집에서 엄마가 해주던 김치 못지 않게 맛있습니다. 
한국의 절기에 맞춰 떡국, 부럼, 청포묵, 송편, 팥죽 등을 제공합니다.
 
 
<추천술>
 ‘풍정사계’의 춘하추동 시리즈를 추천합니다.  한국술에 탁주(막걸리) 뿐 아니라 청주(약주), 증류주(소주), 그리고 여름에 마시던 술인 과하주까지 다양하게 있다는 점을 비교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