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술 뉴스
우리술 소식
신상술 소식! 1월에 출시된 한국술은?
2020-01-08

 

 

 

 

 

 

호랑이배꼽 2020 에디션 

 

밝은세상영농조합이 ‘호랑이배꼽 2020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호랑이배꼽 2020에디션’은 2020년 새해와 뉴트로 스타일로 재해석한 귀여운 호랑이 꼬비를 레이블에 담았습니다. 

호랑이배꼽 막걸리는 평택쌀 백미 60%와 현미 40%의 비율로 익히지 않은 생곡을 이용해 와인을 만드는 기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라이트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으며  쌀이 만들어 낸 은은한 배향과 맑고 깨끗한 피니시가 특징입니다. 

 가볍고 산뜻한 느낌의 청량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 좋은 막걸리입니다.    

용량5720ml, 알코올 도수 6.5%. 

 

 

 

두유노 

 

디오케이브루어리가 ‘걍즐겨’, ‘뉴트로’에 이어 ‘두유노’를 출시했습니다.

옛 막걸리에는 쌀, 물, 누룩 그리고 밀가루가 들어가는데 이번 신제품 ‘두유노’는 

밀가루 대신 천연발효종인 사워 도우를 이용해 내추럴한 향과 맛을 표현했습니다.

스파이시한 향과 열대과일향, 배향이 특징입니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동춘175 또는 디오케이브루어리에서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용량 600ml, 알코올 도수 6%.

 

 

 

 

원매 

 

더한주류에서 황매실 100%로 담근 프리미엄 매실주 ‘원매’ 20도를 라벨 리뉴얼하며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원매는 황매실 100%로 3년 이상 숙성 시킨 프리미엄 매실주로 완숙한 상태에서 수확되는 황매실을

특허받은 제조 기술로 담가 매실 본연의 향미를 더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SWSC) 2년 연속 은상 수상, 영국 주류품평회(IWSC) 은상 수상(2014) 및

우리술 품평회  리큐르부문 대상(2016) 을 수상하는 등  그 품질을 인정받았습니다. 

용량 750ml,  알코올 도수 20%  

 

 

 

 

럼PHAT

 

농업회사법인 ㈜착한농부가 ‘럼PHAT’을 출시했습니다.   

판로가 없어 농촌 들녘에 버려지던 단수수를 국내 최초로 대량 재배해 새로운 가공품으로 개발,

이를 이용해 빚은 증류주 럼을 생산했다고 하는데요.

‘럼PHAT’은 증류원액에 살구과즙을 더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내는 것이특징. 

알코올 도수는 12도에서 42도까지 총 다섯 가지의 다양한 컬러 레이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