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연남동] 목로집
2020-11-17

 

여러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연남동하면 어떤 것이 떠오르시나요? 바로 연트럴파크가 떠오르실텐데요. 연남동에 연트럴파크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경의선 숲길 따라 이어진 연트럴파크의 자유분방함은 물론 아기자기한 소품샵, 음식점, 카페 등이 즐비하죠. 이러한 곳들이 서로 어우러져 서울 속 여느 동네와 사뭇 다른 연남동만의 분위기를 만들었는데요. 오늘 더술닷컴에서는 서울 연남동 골목골목 숨겨진 전통주점 중 목로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고즈넉한 분위기 + 뉴트로 감성

목로집

 

 

 

 

 

 

 

목로집은 모든 일에 고생을 이겨 내며 부지런히 노력함을 나타내는 ‘‘를 뜻하는데요. 그만큼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의미겠죠? 한식을 뿌리로 둔 한식주점으로 한국을 표현하는 음식과 공간을 친숙하고 위트있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입니다. 목로집 간판이 눈에 띄지 않나요? 두꺼운 나무를 소재로 만들어 고즈넉한 분위기는 물론 뉴트로 감성이 물씬납니다.

 

 

 

 

 

 

 

 

피자 아니냐구요? 김치감자채전입니다. 먹기 좋게 잘려진 채로 노릇노릇~ 바삭바삭하게 구워진 김치감자채와 막걸리 한잔이라면 그야말로 ‘금상첨화’ 보기만 해도 군침이 싸- 악 돌죠? 목로집 야외 테이블에서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김치감자채전과 막걸리의 조화를 즐겨보세요! 직접 담근 담금주는 물론 화랑, 니모메, 서울의밤, 솔송주, 안동소주, 문배술40 등 다양한 전통주를 맛볼 수 있답니다.


 

목로집

주소: 서울 마포구 연남동 570-38

운영시간: 매일 오후 6시 ~ 2시

문의: 010-3336-8844 / 인스타그램 @jib.comp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