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술 카드뉴스

떠나요! 양조장으로 - 경남 함양 양조장 여행코스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1-10-06
  • 조회수 167

 

 

 

 

 

 

 

 

 

 

 

 

떠나요! 양조장으로!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경남 함양에 위치한 하미앙 와인밸리입니다. 하미앙 와인밸리는 지리산 줄기 해발 500m 고지에 아름답게 조성된 산머루 테마 농원입니다. 볼거리, 먹걸리, 즐길 거리를 모두 잘 갖추고 있으며 이국적인 유럽풍 건축물로 잘 꾸며져 해외 부럽지 않은 와이너리 투어가 가능한 곳입니다.

 

 

 

 

 

 

 

 

 

 

하미앙 와인밸리는 홍보관, 와인 숙성실, 와인동굴, 갤러리, 레스토랑, 카페, 머루터널 등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을 잘 갖추고 있어 동선에 따라 알찬 와이너리 투어를 할 수 있답니다. 또한 경상남도 제9호 민간정원으로 지정될 만큼 아름다운 조경을 자랑하는데, 야외에 마련된 테이블과 잔디밭에 앉아 와인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와인 족욕 체험과 더불어 레스토랑과 카페로 운영되고 있는 시음장에서는 산머루를 활용한 비누, 쿠키 등을 만드는 체험도 가능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경남 함양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양조장 근처 가볼 만한 곳들을 소개합니다!

 

 

 

 

 

 

 

 

 

 

 

 

 

 

 

 

 

지안재는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꼽힌 도로로 함양의 드라이브 명소입니다. 언덕으로 올라가는 S라인의 구불구불한 길과 양옆으로 울창하게 조성된 숲이 특징인데요. 도로 위쪽으로는 포토존과 전망대가 조성되어 있어 잠시 차를 세우고 지안재와 아름다운 산세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상림공원은 천연기념물 제154호로 우리나라 최초의 인공림입니다. 신라 말 최치원 선생이 만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무려 천년의 세월을 간직하고 있어 ‘천년의 숲’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2만여 종의 식물들이 어우러져 녹음이 짙은 숲속 곳곳에는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몸과 마음 모두 편안해지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대봉산휴양밸리는 지리산을 포함한 높은 산봉우리를 가장 스릴 넘치게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입구에서부터 약 90분간 운행하는 모노레일을 탑승하고 불로장생 전망대, 소원바위를 구경하다 보면 정상에 도착하게 되는데요. 정상에는 국내에서 제일 길고 높은 짚라인이 설치되어 있어 상공을 가르며 박진감 넘치게 내려올 수 있습니다.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으로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