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주
-
-
일지춘 10
-
-
제조사노금주가
-
주원료철원 오대쌀, 찹쌀, 정제수, 누룩
-
규격/도수500ml / 10%
-
제품특징일지춘은 삼양주로 빚어 100일 이상의 저온숙성을 거처 향과 풍미가 훌륭한 술로, 깔끔한 산미가 특징이다. 단향과 새콤한 향, 사과향, 키위향 등 과일향이 있다.
-
-
-
-
하얀연꽃 백련막걸리
-
-
제조사신평양조장
-
주원료국내산 쌀
-
규격/도수375ml / 7%
-
제품특징신평양조장은 막걸리를 옛날의 술로 머물게 하지 않고 오늘날 우리삶속에서 같이 호흡할 수 있도록 막걸리의 모던프리미엄주의를 지향한다. 하얀연꽃 백련막걸리는 전통적으로 사찰에서 전수되어온 백련곡차의 현대적 복원으로 당진 해나루쌀을 사용하여 술의 빛깔이 밝고 부드러우며 백련잎을 발효과정에 첨가하여 맛이 은은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
-
-
-
연꽃담은술
-
-
제조사한통술이노베이션주식회사
-
주원료둥굴레(국내산),개똥쑥(국내산),감초(국내산),향온곡누룩(녹두,보리,밀(국내산)), 사카린나트륨제제(포도당(70%),사카린나트륨(30%)(감미료))
-
규격/도수850ml / 8%
-
제품특징10년의 연구와 임금누룩 “향온곡”으로 빚어낸 역작 연꽃을 주제로 빚은 첫 번째 꽃막걸리 시리즈 향온곡은 일반 누룩과 달리 밀, 보리, 녹두를 넣어 띄우는 누룩이다. 고문헌에는 향온곡으로 술을 빚으면 맛과 향이 탁월해 도저히 잊을 수 없으니, 세상이 어지러워지지 않도록 대중들에게 공개하지 말라는 내용이 남아있다.
-
-
-
-
달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별빛드리운못
-
주원료유기농 찹쌀(충남 홍성군 홍동면), 우리밀 누룩 , 암반수 약산샘물
-
규격/도수480ml / 12%
-
제품특징새콤하고 달콤하며 쌉싸름한 맛이 조화를 이루고 곡식향과 천연 탄산 감이 어우러진 우리 술 백미 탁주입니다.
-
-
-
-
골목막걸리 프리미엄 12
-
-
제조사골목양조장
-
주원료정제수, 쌀(국내산), 국, 효모
-
규격/도수350ml / 12%
-
제품특징골목막걸리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인연으로 외식전문가 백종원 대표와 양조연구가 박유덕 사장이 콜라보레이션하여 만들어낸 프리미엄 막걸리이다. 품질 좋은 예산 쌀로 만들었으며, 인공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아 쌀 본연의 단맛을 잘 느낄 수 있다.
-
-
-
-
지리산 허브잎술 쌀 막걸리
-
-
제조사지리산운봉주조영농조합
-
주원료쌀(국내산), 입국, 정제수, 효모, 곡자, 국내산허브(로즈마리, 라벤다잎줄기추출액, 울금) 등
-
규격/도수750ml / 6%
-
제품특징"지리산 허브잎 술"은 지리산에서 자란 로즈마리, 라벤다를 첨가해 빚은 막걸리다. 한 모금 맛보면 은은하게 허브향이 느껴진다. 익은 곡물향이 강하게 올라오고 달콤함 향이 묻어 나온다. 단맛이 적고 약간의 산미가 입안 전체를 가볍게 만들어 준다. 전체적으로 달지 않아 음식과의 궁합을 잘 맞출 수 있는 술이다.
-
-
-
-
금풍양조 파우치
-
-
제조사금풍양조
-
주원료
-
규격/도수1200ml / 6.9%
-
제품특징
-
-
-
-
연오랑탁주
-
-
제조사동해명주
-
주원료정제수, 쌀(국내산, 포항쌀), 누룩, 효모, 조제종국, 정제효소제, 젖산
-
규격/도수750ml / 12%
-
제품특징무감미 막걸리인 연오랑 탁주는 드라이하고 깔끔한 맛을 가지고 있다. 12도의 막걸리로 탄탄한 바디감과 구수한 맛이 일품인 술이다.
-
-
-
-
복순도가 찹쌀탁주 9도
-
-
제조사복순도가
-
주원료정제수,찹쌀(국산).27.4%,곡자(밀)
-
규격/도수935ml / 9%
-
제품특징참쌀에서 배어나온 단맛이 기분 좋게 혀를 감돕니다.영양가 높은 찹쌀의 찰기는 더욱 깊고 진한 맛을 선사합니다.
-
-
-
-
미생 막걸리
-
-
제조사김포금쌀탁주 영농조합법인
-
주원료국내산 쌀, 누룩, 효모, 정제효소, 정제수
-
규격/도수750ml / 6%
-
제품특징미생 막걸리를 생산하고 있는 김포금쌀탁주는 좋은 쌀과 좋은 물로 유명한 김포에서 3대째 가업을 이어 80여년 동안 술을 빚고 있는 양조장이다. 미생 막걸리는 최상급 풀질로 인정 받고 있는 김포금쌀을 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인공적인 감미료 대신 술 맛을 살려줄 천연감미료를 첨가한 막걸리로 신맛이나 단맛 어느 쪽도 튀는 부분 없이 청량감과 함께 뒤이어 오는 쓴맛이 상당히 매력적인 막걸리이다. 입에 한 모금 머금으면 강한 탄산감이 입안을 감싸 청량감을 준다. 막걸리 입자가 느껴지지 않고 막걸리 특유의 향을 간직한 깔끔한 맛의 막걸리이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