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주
-
-
술예쁘다 생탁주
-
-
제조사좋은술
-
주원료국내산 쌀, 누룩
-
규격/도수500ml / 13%
-
제품특징술예쁘다 생탁주는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전통주와는 원료와 제조방법에서 완전히 차별화를 기하고 국내산 누룩과 1등급 평택 슈퍼오닝쌀만을 이용해 삼양주로 빚고 100일간의 발효과정과 장기 저온숙성 과정을 거쳐 탄생한 프리미엄 막걸리이다. 인공감미료 및 방부제는 사용하지 않은 순수 쌀과 누룩만으로 빚은 건강한 술이다. ;술예쁘다 생탁주는 차갑게 보관 했다가 와인잔에 따라 마신다. 얼음 한 두개를 넣어서 마시면 청량감을 더욱 높일 수 있다.
-
-
-
-
하얀까마귀
-
-
제조사오산양조
-
주원료
-
규격/도수850ml / 8%
-
제품특징
-
-
-
-
달막
-
-
제조사월광주조
-
주원료정제수,쌀(국내산),국,효모,산도조절제
-
규격/도수500ml / 13%
-
제품특징달막은 탄산 없이 묵직한 바디감과 과일 향이 특징입니다. 달막은 술을 거른 이후 물을 조금도 타지 않은 순수한 원주입니다. 오직 쌀 본연의 깊은 단맛을 살린 탁주로 걸쭉하면서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
-
-
강냉이 막걸리
-
-
제조사용두산 조은술
-
주원료정제수, 쌀, 소맥분, 옥분, 입국, 올리고당, 치자분말, 정제효소제, 효모, 아스파탐, 아세설팜칼륨, 밀함유
-
규격/도수1,000ml / 6%
-
제품특징용두산 조은술 양조장은 충북 제천에서 100년의 시간 동안 술을 빚었다. 긴 시간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막걸리, 약주 등 전 주종 제품에 적용하여 생산하며 한국 전통주를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강냉이 막걸리는 쌀과 옥수수분말로 만든, 구수한 맛이 느껴지는 전형적인 시골막걸리입니다. 원료의 풍미가 살아있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
-
-
-
바텐더의막걸리
-
-
제조사술담화
-
주원료정제수, 멥쌀, 국, 효모, 기타과당, 물엿, 구연산, 아스파탐
-
규격/도수500ml / 14%
-
제품특징바텐더의 막걸리는 칵테일을 만들기에 좋은 막걸리다. 막걸리의 특징은 잃지 않는 동시에, 다른 재료들의 특징까지 포용할 수 있는 술이다. 흔히 막걸리는 원주에 물을 타서 만든 술이지만, 보통의 막걸리와는 달리 바텐더의 막걸리는 물을 타지 않은 원액에 가까운 술이라 도수가 높고, 쌀을 발효하며 얻게 되는 풍미를 진하게 갖고 있다.
-
-
-
-
유자향주
-
-
제조사청정영농조합법인
-
주원료쌀(국내산), 유자(고흥산), 아스파탐
-
규격/도수750ml / 6%
-
제품특징청정영농조합의 ‘유자향주’는 전국 유자 생산량의 35%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고흥군의 대표 특산주. 낙지, 굴, 매생이 등 고흥 대표음식인 9미 중 8미에 속한다. 유자청을 3년간 발효시켜 감초와 당귀 등 5종의 한약재를 넣고 20여 일간 숙성해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젊은 여성층 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
-
-
2017년 햅쌀로 빚은 첫술
-
-
제조사국순당 횡성양조장
-
주원료국내산 햅쌀
-
규격/도수750ml / 7%
-
제품특징2017년 햅쌀로 빚은 첫술은 매년 가을철, 그 해 수확한 햅쌀로 빚은 프리미엄 생 막걸리로 계절 한정 상품으로 선보인다. 올해 수확한 경북 안동 햅쌀을 원료로 빚어, 생 막걸리 특유의 탄산감이 살아있으면서도 부드럽고 신선한 쌀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
-
-
-
백경13 화이트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백경증류소
-
주원료찹쌀(국내산),백경밀누룩[밀.국내산], 백경쌀누룩[멥쌀(국내산),조제종국],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3%
-
제품특징꽃, 살구, 레몬, 딸기, 쌀의 순수하고 깨끗한 향을 머금고 있다. 기분 좋은 산미로 시작하여 달달한 여운이 남는다. 알코올이 튀지않고 안저억인 밸런스로 맛의 흐름이 명확하고 깔끔함.
-
-
-
-
맵시 막걸리 블랙라벨
-
-
제조사기억브루어리
-
주원료정제수,쌀(국내산),누룩,효소제,효모
-
규격/도수750ml / 10%
-
제품특징고집스러운 전통방식을 통해 귀하게 만들어진 집중도 높은 전통주입니다.
-
-
-
-
천비향 오양주 탁주
-
-
제조사좋은술
-
주원료국내산쌀, 누룩
-
규격/도수500ml / 14%
-
제품특징천비향 오양주 탁주는 국내산 누룩과 1등급 평택 슈퍼오닝쌀만을 이용해 오양주로 빚고 100일간의 발효과정과 9개월간의 장기 저온숙성 과정을 거쳐 탄생한 프리미엄 막걸리이다. 인공감미료 및 방부제는 사용하지 않은 순수 쌀과 누룩만으로 빚은 건강한 술이다. 술의 숙성기간이 길어지면 술의 향과 맛이 깊어지는데 천비향 오향주는 오감을 자극하는 풍부한 풍미가 일품이다. 얼음 한 두개를 넣어서 마시면 청량감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천비향 오양주 탁주에는 살아 있는 효모가 풍부하고 요구르트의 100~200배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