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주
-
-
일곱쌀
-
-
제조사한아양조
-
주원료정제수, 멥쌀(국내산), 국, 효모
-
규격/도수500ml / 7%
-
제품특징알코올 7% 맑은 청량감과 함께 느껴지는 은은한 단맛, 풋사과향과 바나나, 멜론의 향이 치고 올라온다. 병입후 일주일정도 지나면 크리미한 탄산음료의 질감도 느낄 수 있다. 감미료 없이 쌀로만 낸 단맛이 깔끔한 피니쉬를 준다.
-
-
-
-
팔팔막걸리
-
-
제조사팔팔양조장
-
주원료정제수, 쌀(김포산, 김포금쌀), 국, 산도조절제, 효모, 밀함유
-
규격/도수750ml / 6%
-
제품특징팔팔막걸리는 특 등급의 김포금쌀만을 사용해서 빚으며 감미료 없이 만들어졌다. 발효곡주 고유의 부드러움, 은은한 단맛, 산미가 어우러져 시트러스 계열의 과일향이 난다. 마시고 난 뒤 입안에 남지 않는 깔끔한 피니쉬가 가장 큰 매력이다. 1~3주 차에는 탄산이 없으며 맛의 부드러움이 깊어진다.
-
-
-
-
서울골드
-
-
제조사서울양조장
-
주원료멥쌀, 찹쌀, 누룩,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까다롭게 선별한 누룩에 다섯 번 빚어 100일 저온 숙성해서 만들며 연간 연간 생산량은 대략 1200병 정도로 희소성이 더해졌다.
-
-
-
-
하얀까마귀
-
-
제조사오산양조
-
주원료물, 쌀(국내산), 국, 효모 (밀 함유)
-
규격/도수850ml / 8%
-
제품특징오산의 시조인 까마귀를 모티브로 고두밥을 세번 쪄내어 덧술한 제조 방식인 삼양주로 빚은 고급 탁주이다. G마크 인증을 받은 오산지역 특산품인 세마쌀을 100% 사용하며 일체의 합성첨가물이 없이 제조한다. 쌀탁주의 묵직함을 느낄 수 있으며 순수곡물 베이스의 단조롭지 않은 맛과 쌀막걸리의 상큼한 향기를 잘 느낄 수 있다
-
-
-
-
하얀연꽃 백련생막걸리
-
-
제조사신평양조장
-
주원료국내산 백미, 국내산 백련잎
-
규격/도수375ml, 750ml / 7%
-
제품특징신평양조장은 막걸리를 옛날의 술로 머물게 하지 않고 오늘날 우리 삶 속에서 같이 호흡할 수 있도록 막걸리의 모던 프리미엄주의를 지향한다. 간척지 토양에서 해안해풍을 맞고 자란 충남당진 쌀을 주 원료로 하며 깔끔한 맛을 내기위해 백련잎을 첨가했다. 80년이상 된 숨 쉬는 재래식항아리에서 철저한 온도관리에 의해 발효하여 소량 한정 생산되는 수제프리미엄막걸리로 깊은 맛과 은은한 탄산의 조화가 일품이며 안개와 같이 은은하면서도 신비로운 맛이 특징이다.
-
-
-
-
이화백주 순탁주
-
-
제조사이화백주
-
주원료정제수, 쌀(국내산), 누룩, 설탕, 물엿, 밀, 아스파탐
-
규격/도수940ml / 6%
-
제품특징국내산 햅쌀 100%와 전통누룩으로 빚어 15일간 저온에서 자연 발효했다. 첨가물을 넣지 않고 전통방식으로 빚어 부드러우면서도 풍미가 뛰어나다. 탄산의 경쾌함과 레몬 맛과 같은 시트러스 계열의 맛과 향이 느껴진다.
-
-
-
-
동정춘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산수
-
주원료쌀, 누룩,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8%
-
제품특징동정춘은 옛 문헌에서 명주로 불린 술로 술을 빚을 때 거의 물이 들어가지 않아 술을 빚기가 여간 어려운 술이다. 발효과정에서 얻어지는 술의 양이 매우 적어서 그 만큼 값비싼 술이다. 인공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자연 발효에 의한 향과 맛이 아주 좋아 고급방향주로 취급되는 술이다.
-
-
-
-
북극곰 막걸리
-
-
제조사동해명주
-
주원료정제수, 쌀(국내산_포항유기농쌀), 물엿, 효모, 국, 정제효소제, 아스파탐(합성감미료, 페닐알라닌함유), 아세설팜칼륨(합성감미료), 젖산(산도조절제), 밀 함유
-
규격/도수750ml / 6%
-
제품특징POSCO 용광로에서 나오는 규소로 만든 규산질비료를 쓴 유기농쌀로 빚은 막걸리이다. 규산질비료 경작시 메탄가스가 현저히 줄어 북극곰 살리기에 이바지 한다는 의미로 북극곰탁주라 이름이 붙어졌다. 친환경 eco 프로젝트 막걸리로 병 자체도 재활용이 용이한 최우수등급을 받은 병만 사용한다. 또한 판매수익 일부를 북극곰살리기에 기부하고 있다.
-
-
-
-
복순도가 탁주
-
-
제조사복순도가
-
주원료정제수, 쌀(국산), 곡자(밀), 밀함유
-
규격/도수935ml / 10%
-
제품특징옛 항아리에서 100일 이상 저온숙성으로 직접 빚은 전통 누룩 사용해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바디감이 느껴진다. 언양 쌀의 구수한 곡물맛과 잘 발효된 막걸리에서 느껴지는 감칠맛이 특징이다.
-
-
-
-
신선주 탁주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주)신선
-
주원료
-
규격/도수375ml / 12%
-
제품특징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