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큐르/기타주류
-
-
금군 아카시아주
-
-
제조사금군양조
-
주원료아카시아꽃 추출물, 주정, 설탕
-
규격/도수300ml / 11%
-
제품특징아카시아 추출물이 70%나 함유된 금군 꽃술 아카시아주는 풍부한 꽃 본연의 향이 물씬 느껴진다. 사케처럼 따뜻하게 데워 마시면 꽃 향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차갑게 마시거나 탄산수와 섞어 마시면 입 속에서 청량함이 더해진다.
-
-
-
-
JMT 자두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가야주조㈜
-
주원료자두 리큐르 원액(자두 6.29%, 국내산),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16%
-
제품특징양조장에서 직접 농사 지은 자두로 만든 리큐르다. 경남 함안에 위치한 양조장 가야주조는 집안에서 빚던 자두 술을 젊은 세대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리큐르를 만드는 곳이다. 자두를 주정에 통째로 넣어 1달 이상 침출한 후에 7일 이상 숙성과 총 두 번의 여과를 거쳐 만들어지고, 달콤상큼한 자두의 풍미가 잘 살아있다. 향을 맡았을 때 코로 훅 들어오는 자두 내음이 매우 강렬하며 산미가 느껴진다. 차가운 탄산수를 넣어 하이볼로 마시면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
-
-
-
사워미드
-
-
제조사코아베스트브루잉
-
주원료아카시아 벌꿀, 유산균, 와인 효모
-
규격/도수375ml / 9.5%
-
제품특징아카시아 벌꿀과 유산균, 와인 효모를 넣어 만든 전통주입니다. 시큼한 맛을 줄여 부드러운 산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
-
-
-
담솔
-
-
제조사솔송주
-
주원료
-
규격/도수375ml / 40%
-
제품특징
-
-
-
-
이강주
-
-
제조사전주 이강주
-
주원료쌀, 소맥분, 정맥, 배, 생강, 계피, 울금, 꿀
-
규격/도수375ml / 19%
-
제품특징이강주에서 느껴지는 배의 묵직함과 생강의 향긋함 그리고 꿀의 달콤함은 각각 다른 도수에서 다르게 느껴져 마실 때마다 새롭게 느껴지는 술이다. 또한, 쌀과 누룩 계피 생강 그리고 꿀로 만들어지는 이강주는 하나의 발효 통에 모든 재료를 다 넣고 발효를 시키는 것이 아니라 원료를 따로 넣어 발효한다. 계절과 시기에 따라 그 원물의 맛이 다르기에 따로 관리하면서 맛과 향을 맞추고 분석한다.
-
-
-
-
오매락퍽
-
-
제조사배상면주가
-
주원료국내산 배증류원액
-
규격/도수500ml / 40%
-
제품특징‘오매락’은 매실을 뜻하는 ‘오매’와 증류주를 의미하는 ‘아락’의 합성어다. 최고의 맛과 품질을 위해 꿀배로 유명한 전라남도 나주배 증류원액과 청매실로 빚어 황토로 구운 토기 안에 담아 만든 프리미엄전통주다. 내장된 나무망치로 토기를 깨뜨려 술을 꺼내는 참신하고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토기를 깨는 것은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냈다. 토기를 깨는 순간의 유쾌한 소리와 손맛은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색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매락퍽은 언더락스로 마시면 더욱 좋다.
-
-
-
-
밀담40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착한농부
-
주원료단수수(국내산)증류원액, 정제수
-
규격/도수360ml / 40%
-
제품특징국내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국내산 단수수대를 착즙하여 발효 및 세 번 증류 등의 공정을 거쳐 탄생한 단수수 증류주이다. 단수수 특유의 단향은 은은하게 발현하며 맑은 빛깔처럼 뒤끝 없이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
-
-
-
인어교주해적술
-
-
제조사영덕주조
-
주원료정제수, 증류원액(쌀, 국내산), 포도당, 포도과육(국내산), 효소처리스테비아, 포도향(합성향료), 구연산(산도조절제), 진주빛색소, 식용색소청색 제 1호(착색료), 이산화탄소
-
규격/도수360ml / 15%
-
제품특징신선한 포도의 새콤한 신맛과 달달함이 톡! 쏘는 탄산과 어우러져 바다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리큐르주이다. 홈술이나 홈파티, 홈바로 가볍게 즐기기 좋으며, 소중한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을 위한 이벤트주로도 아주 좋다.
-
-
-
-
건강한 요리술 900
-
-
제조사오산양조
-
주원료
-
규격/도수900ml / 14%
-
제품특징
-
-
-
-
담솔
-
-
제조사솔송주(명가원)
-
주원료백미(함양산) 90%, 솔잎·송순(함양산) 10%
-
규격/도수500ml, 750ml / 40%
-
제품특징조선시대 성리학의 대가이며 동방오현의 하나인 문헌공 일두 정여창선생의 집안에서 530여 년 동안 내려오는 사대부집안의 전통명주로서 그동안 문중의 경조사와 가객접대용으로 사용된 것을 현대적 양조기술로 재탄생 시켰다. 담솔은 저온 숙성시켜 그 부드러움과 감미로움을 이끌어낸 뒤 꿀로 뒷맛을 잡아낸 고급증류주이다. 40도의 고도주임에도 목 넘김이 굉장히 부드러우며 시원하게 마셔야 제대로 된맛을 느낄 수 있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