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큐르/기타주류
-
-
사워미드
-
-
제조사코아베스트브루잉
-
주원료아카시아 벌꿀, 유산균, 와인 효모
-
규격/도수375ml / 9.5%
-
제품특징아카시아 벌꿀과 유산균, 와인 효모를 넣어 만든 전통주입니다. 시큼한 맛을 줄여 부드러운 산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
-
-
-
경기전
-
-
제조사전주술로시티
-
주원료국내산 보리, 맥아, 호프펠렛, 효모, 정제효소제, 정제수
-
규격/도수1000ml / 5%
-
제품특징"경기전"은 수줍은 붉은 빛이 매력적인 술로 국내산 보리 특유의 맛과 향이 그대로 배어 있다. 혀에 닿는 순간 고소한 비스킷의 맛, 그리고 입안에 감기는 허브의 쓴맛과 소나무에서 느껴지는 흙 내음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제조사 전주술로시티는 3013년 설립 때부터 국산보리를 원료로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였으며 2018년부터는 전북의 무농약 보리를 사용하여 보다 자연친화적이고 맛 있는 술을 생산하고 있다.
-
-
-
-
한비 동충하초술
-
-
제조사제천한약(영)
-
주원료국내산 쌀, 누룩, 가시오가피 뿌리, 동충하초,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750ml / 35%
-
제품특징"한비 동충하초술"은 국내산 쌀을 발효하여 증류한 후 10년생 친환경 가시오가피 뿌리와 동충하초와 감초를 함께 숙성시킨 전통주이다. 재료로 쓰이는 오가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농산물우수관리인증(GAP)을 받은 것으로 중국산 오가피에 비해 약효성분이 6배나 더 함유하고 있으며, 동충하초는 고가의 약용버섯으로 몸에 좋은 다양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전통기법으로 제조하여 알코올 도수 35%의 고도주이나 부드럽게 마실 수 있다.
-
-
-
-
과하주23
-
-
제조사김천과하주
-
주원료쌀 100%
-
규격/도수400ml, 700ml, 1000ml / 23%
-
제품특징400여 년 전 임진왜란(1592년)때 명나라의 원병장 이여송이 김천을 지날 때 그 샘물 맛을 보고 중국 금릉의 과하천의 물맛과 같다고 칭송하여 이때부터 이 샘을 과하천이라 부르게 되었고, 그 샘물로 빚은 술을 과하주라 하였다. 이후 과하주가 한양까지 알려져 임금께 진상하였으며 김천을 대표하는 전통명주로 전례되어 일본에까지 널리 알려졌다고 한다. 광복 후에는 지역특산물로 가내양조 규모로 명맥을 유지하다 6.25 전쟁 후 자취를 감추었다. 그러다 1984년 당시 김천문화원장 송재성이 과하주의 복원에 성공하여 지금에 이르렀다. 김천 과하주는 경북 김천의 맑은 샘물과 토종 멥쌀 그리고 엄선한 곡자원료를 사용하여 전통비법으로 저온 장기발효를 통해 숙성된 술이다. 투명한 황갈색에 고유한 감미와 산미가 있다. 한 여름에도 술맛의 변화가 없고 차게해서 마시면 더욱 좋아 오래전 궁중과 사대부집 등 상류층이 즐기던 고급술이다.
-
-
-
-
메로니아
-
-
제조사배혜정도가
-
주원료쌀, 국, 효모, 젖산, 멜론 향, 물엿 등
-
규격/도수750ml / 4%
-
제품특징메로니아는 막걸리에 멜론특유의 달콤함을 담아 멜론 맛 아이스크림이 그대로 녹아 들어 있는 듯한 탁주이다. 일반적인 과일 막걸리는 살균을 통해 유통기한을 늘리지만, 메로니아는 독특하게 살균을 하지 않은 생 탁주로 생 막걸리 특유의 부드러움과 멜론의 향과 맛이 달콤하게 느껴져 평소 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거리낌없이 즐길 수 있는 술이다.
-
-
-
-
블링블링 바다별
-
-
제조사영덕주조
-
주원료정제수,사과(국내산100%),증류원액,정백당,효소처리스테비아,사과향(천연향료),구연산(산도조절제),진주빛색소,식용색소청색 제1호(착색료)
-
규격/도수375ml / 15%
-
제품특징블링블링 바다별은 사과의 신맛과 달콤함이 어우러져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아름다운 펄과 함께 마치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리큐르입니다.
-
-
-
-
바나나 주
-
-
제조사조은술 세종
-
주원료쌀, 국, 정제수, 바나나 농축액, 조제종국, 효모, 물엿
-
규격/도수750ml / 4%
-
제품특징달콤하면서도 향긋한 바나나 냄새 때문에, 바나나 우유를 마시는 듯한 느낌을 받는 조은술 세종의 바나나 주. 국내산 쌀로 빚어 4%의 낮은 도수를 가지고 있어 젊은 층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술이고, 산미는 적고 단맛이 강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막걸리다.
-
-
-
-
공주알밤 왕밤주
-
-
제조사사곡양조장
-
주원료공주밤(국내산), 백미(국내산), 아스파탐
-
규격/도수750ml / 6%
-
제품특징공주알밤 왕밤주는 공주 알밤을 볶아서 빚은 후 저온에서 발효했다. 순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며 구수한 알밤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곡물의 달달함과 고소함이 잘 어우러지며 고소한 군밤향이 오래 남는다.
-
-
-
-
담솔
-
-
제조사솔송주(명가원)
-
주원료백미(함양산) 90%, 솔잎·송순(함양산) 10%
-
규격/도수500ml, 750ml / 40%
-
제품특징조선시대 성리학의 대가이며 동방오현의 하나인 문헌공 일두 정여창선생의 집안에서 530여 년 동안 내려오는 사대부집안의 전통명주로서 그동안 문중의 경조사와 가객접대용으로 사용된 것을 현대적 양조기술로 재탄생 시켰다. 담솔은 저온 숙성시켜 그 부드러움과 감미로움을 이끌어낸 뒤 꿀로 뒷맛을 잡아낸 고급증류주이다. 40도의 고도주임에도 목 넘김이 굉장히 부드러우며 시원하게 마셔야 제대로 된맛을 느낄 수 있다.
-
-
-
-
어우야
-
-
제조사왕지케양조장
-
주원료야관문(제주산), 정제수, 포도당, 효모
-
규격/도수365ml / 16%
-
제품특징"어우야"는 제주바다의 해풍을 맞고 자란 야관문(비수리)을 재료로 3대째 내려오는 전통제조방식으로 45일간의 시간 동안 정성으로 만든 100% 발효주입니다. 풀잎향, 배향, 계피 향이 배어 나오고 달콤하면서 가벼운 맛을 냅니다. 알코올 맛이 덜하고 끝 맛은 와인처럼 약간의 탄닌감을 남깁니다. 얼음과 토닉을 첨가해서 칵테일로 마셔도 좋습니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