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큐르/기타주류
-
-
녹고의 눈물
-
-
제조사토향
-
주원료섬오가피
-
규격/도수500ml / 16%
-
제품특징녹고의 눈물은 5년 이상된 제주도의 섬오가피 뿌리만으로 순수 발효한 오가피 발효주이다. 물, 바람, 불이 만들어 낸 생명의 약초 섬오가피는 제주도의 10대 약용작물 가운데 하나이다. 알코올 도수 16도로 마시기에 부담 없는 술로 감미, 산미, 신미, 청량미가 적절한게 조화를 이루고 부드러운 점성과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최근 애주가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
-
-
-
글린트(GLINT)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주)글린트증류소
-
주원료쌀(국내산), 딸기(논산)
-
규격/도수750ml / 15%
-
제품특징신선한 딸기를 한입 베어문듯 상큼한 딸기향이 입안 가득 느껴지며, 증류원액의 깊고 묵직함에 새콤 달달함이 더해져 코냑의 깊은 맛과 와인의 달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
-
-
-
허니비
-
-
제조사아이비영농조합법인
-
주원료벌꿀(국내산)
-
규격/도수500ml / 8%
-
제품특징2009년경,벌꿀 풍년이 들어 양봉 농가 창고마다 꿀이 쌓여 있었다. 재고량이 어림잡아도 10,000드럼 이상. 이 꿀을 다 어떻게 팔아야 할까? 고민하던 중에 문득 술을 떠올리게 된 양봉인 양경열 회장은, 유럽에서 식전주로 널리 애용되는 미드처럼 우리 벌꿀로 술을 만들어 판매하면 소비 확대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그날부터 술을 담그기 시작했다. 그렇게 연구한 허니와인(허니비와인)은 국내 최초 발효주 ( MEAD )를 상용화한 전통주 방식의 와인이 되었고, 허니문 와인의 모태가 되었다.
-
-
-
-
설궁
-
-
제조사솔래원
-
주원료자연산 송이버섯, 산양산삼, 토종벌꿀
-
규격/도수700ml / 30%
-
제품특징제조사 솔래원의 설궁은 기타주류로 분류되며 강원도 자연산 송이버섯, 자연산 토종벌꿀, 산양산삼 등 천연 원재료를 침출, 숙성시켜서 프랑스산 브랜디, 브랙커런트를 함께 주정에 혼합하여 만든 위스키입니다. 평창 물갈참나무를 팰릿 형태로 만들어 술에 넣은 후 우려내는 방식으로 제조해 전통 방식의 위스키와는 또다른 맛과 향을 자아냅니다.
-
-
-
-
경기전
-
-
제조사전주술로시티
-
주원료국내산 보리, 맥아, 호프펠렛, 효모, 정제효소제, 정제수
-
규격/도수1000ml / 5%
-
제품특징"경기전"은 수줍은 붉은 빛이 매력적인 술로 국내산 보리 특유의 맛과 향이 그대로 배어 있다. 혀에 닿는 순간 고소한 비스킷의 맛, 그리고 입안에 감기는 허브의 쓴맛과 소나무에서 느껴지는 흙 내음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제조사 전주술로시티는 3013년 설립 때부터 국산보리를 원료로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였으며 2018년부터는 전북의 무농약 보리를 사용하여 보다 자연친화적이고 맛 있는 술을 생산하고 있다.
-
-
-
-
코아베스트 아카시아미드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주)코아베스트 브루잉
-
주원료꿀, 정제수 효모, 효모영양제, 이산화탄소
-
규격/도수375mL / 10.5%
-
제품특징코아베스트 아카시아미드는 천연 아카시아 벌꿀만을 사용해 만든 발효주인 미드(MEAD)의 가장 기본이 되는 술로 꿀 (30%이상) + 물 + 효모 로 순수 발효와 증류를 통해 꿀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화학적 첨가물, 아황산 등의 보존제나 감미료가 일체 들어가지 않는다.
-
-
-
-
오목대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동문거리양조장(주)
-
주원료보리(국내산), 맥아(국내산), 말토텍스트린, 호프펠렛, 효모, 정제효소제, 정제수
-
규격/도수1,000ml / 5%
-
제품특징"오목대"는 검은 빛이 감돌아 전주 한옥마을의 기와지붕을 떠올리게 하는 술입니다. 구운 맥아를 사용하여 초콜릿 또는 커피와 같은 구수하고 달콤한 향과 여운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제조사 전주술로시티는 3013년 설립 때부터 국산 보리를 원료로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였으며 2018년부터는 전북의 무농약 보리를 사용하여 보다 자연친화적이고 맛 있는 술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
-
-
-
폭스앤홉스
-
-
제조사문경주조
-
주원료쌀(국내산/지역햅쌀 100%), 입국, 홉(국내산 0.31%),정제효소제, 효모,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9%
-
제품특징국내산 재료로 만든 전통주,국산재료만 사용하여 황금빛색의 술에 국내산 홉의 잔향,꽃향기를 맡을 수 있고, 적당한 탄산감으로 충분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
-
-
과하주23
-
-
제조사김천과하주
-
주원료쌀 100%
-
규격/도수400ml, 700ml, 1000ml / 23%
-
제품특징400여 년 전 임진왜란(1592년)때 명나라의 원병장 이여송이 김천을 지날 때 그 샘물 맛을 보고 중국 금릉의 과하천의 물맛과 같다고 칭송하여 이때부터 이 샘을 과하천이라 부르게 되었고, 그 샘물로 빚은 술을 과하주라 하였다. 이후 과하주가 한양까지 알려져 임금께 진상하였으며 김천을 대표하는 전통명주로 전례되어 일본에까지 널리 알려졌다고 한다. 광복 후에는 지역특산물로 가내양조 규모로 명맥을 유지하다 6.25 전쟁 후 자취를 감추었다. 그러다 1984년 당시 김천문화원장 송재성이 과하주의 복원에 성공하여 지금에 이르렀다. 김천 과하주는 경북 김천의 맑은 샘물과 토종 멥쌀 그리고 엄선한 곡자원료를 사용하여 전통비법으로 저온 장기발효를 통해 숙성된 술이다. 투명한 황갈색에 고유한 감미와 산미가 있다. 한 여름에도 술맛의 변화가 없고 차게해서 마시면 더욱 좋아 오래전 궁중과 사대부집 등 상류층이 즐기던 고급술이다.
-
-
-
-
녹천 소곡화주 500ml
-
-
제조사녹천주조장
-
주원료찹쌀, 누룩, 백미,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41%
-
제품특징한산소곡주는 백제 1500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고스란히 담아 전해 내려오는 전통주다. 찹쌀과 누룩을 주원료로 들국화, 메주콩, 생강, 홍 고추 등의 조화 속에 100일간 숙성을 하여 빚어지는 전통주 한산소곡주는 감미로운 향과 특유의 감칠맛 때문에 취하면 자리에서 일어설 줄 모른다고 하여 ‘앉은뱅이 술’이란 이름으로도 불린다. 소곡화주는 한산소곡주를 증류한 프리미엄 소곡주이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