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주·청주
-
-
솔송주
-
-
제조사솔송주
-
주원료백미(국내산) 90%, 솔잎·송순(국내산) 10%
-
규격/도수375ml / 13%
-
제품특징하동 정씨집안에서 500년전부터 이어져온 전통약주로 청정지리산의 맑은 물을 바탕으로 우리 쌀과 솔잎, 송순을 발효시켜 빚어 강하거나 부담스럽지 않고, 은은한 솔향과 감칠맛이 특징이다.
-
-
-
-
대윤 가야곡 왕주
-
-
제조사대윤가야곡주조
-
주원료쌀, 누룩, 효모, 물엿, 정제수
-
규격/도수300ml / 13%
-
제품특징"대윤가야곡주조"는 오랜 전통의 "가야곡왕주"가 "대윤가야곡주조"로 새출발을 하며 현대적 감성을 가진 진화하는 전통주 상품개발의 일환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엄선된 우리 쌀과 충남 논산의 깨끗한 물로 정성껏 빚었다. 야생 국화, 구기자로 정성껏 빚어낸 약주에 물엿과 사과 엑기스로 풍미를 더한다. 현대인의 식생활 패턴을 반영하여 아스파탐과 같은 인공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물엿과 사과 엑기스를 사용하여 타사 제품 대비 낮은 당도와 깔끔한 맛은 물론 숙취까지 적은 고급 약주이다.
-
-
-
-
맑은내일 유자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맑은내일 주식회사
-
주원료정제수, 쌀, 입국[쌀], 주정, 유자과즙, 기타과당, 누룩[밀], 효모, 아밀라아제
-
규격/도수735ml / 7%
-
제품특징맑은내일 유자는 해풍을 맞고 자란 황금빛 거제도 유자와 국내산 쌀로 빚어 만든 프리미엄 약주이다. 합성 착향료나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상큼한 유자의 맛과 독특한 향미를 극대화하였고 가벼운 바디감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입안 전체에 은은하게 퍼지는 유자의 맛과 향이 매력적인 술, 맑은내일 유자이다.
-
-
-
-
석로주
-
-
제조사석이원주조
-
주원료맵쌀(국산), 정제수, 석이버섯(국산), 누룩(국산)
-
규격/도수700ml / 13%
-
제품특징색과 향,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술입니다.전통 방식 그대로 세 번 빚는 프리미엄 삼양주입니다.
-
-
-
-
마루나약주
-
-
제조사아토양조장
-
주원료쌀(경기미), 정제수, 누룩
-
규격/도수375ml / 15%
-
제품특징마루나약주는 단양주 특유의 상큼한 과실향과 적당한 산미가 돋보이며 청량하고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포도, 매실, 자두와 같은 과실향을 느낄 수 있어 화이트와인과 같은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가벼운 바디감과 다채로운 과육의 풍미가 조화를 이룬다.
-
-
-
-
노미
-
-
제조사내촌주조
-
주원료국내산 찹쌀, 국내산 쌀
-
규격/도수700ml / 18%
-
제품특징노미는 친환경 찹쌀과 쌀을 이용하여 쌀제곡과 전통누룩을 원재료로 빚은 깊고 부드러운 맛의 전통약주이다. 옛 제조방법은 밀 누룩으로 발효제를 만들어 사용해오다가 현대제조기법인 우리 쌀로 발효제를 만들어 현대인의 입맛에 잘 맞으며 깔끔한 뒷맛은 물론 취기가 오래가지 않는 최고의 약주이다. 차게 해서 마시면 더욱 좋다.
-
-
-
-
화전일취18 백화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지시울
-
주원료쌀,누룩,정제수,꽃22종
-
규격/도수500ml / 18%
-
제품특징화전일취18 백화 제조는 일 년 내내, 꽃이 피는 사계절 동안 양조장에서 피어나는 꽃들을 따 모아 말리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다양한 꽃을 넣어 한 모금 한 모금이 꽃을 머금은 듯한 풍미를 줍니다.
-
-
-
-
면천두견주 360
-
-
제조사면천두견주
-
주원료국내산 찹쌀, 누룩, 진달래꽃
-
규격/도수360ml / 18%
-
제품특징국가무형문화재 86-2호 면천두견주는 고려의 개국공신인 복지겸의 전설과 관련이 있는 술이다. 찹쌀과 두견화라 불리는 진달래꽃을 섞어 빚는 술로 가양주(家釀酒)이며 가향주(加香酒)라고 할 수 있다. 양조 횟수로 분류하면 이양주(二釀酒)이며 밑술 빚는 날로부터 발효와 숙성에 이어 저장에 이르기 까지 100일간이라는 장기공정을 거치는 발효주로 색은 담황색이고 단맛이 돌면서 점성이 있는데 일반 곡주와 달리 신맛과 누룩 냄새가 거의 없고 진달래꽃 향기가 일품이다.
-
-
-
-
송이주
-
-
제조사내국양조
-
주원료국내산 쌀, 송이농축액, 누룩,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13%
-
제품특징"송이주"는 옛 문헌에서 버섯 중에 으뜸으로 동서양의 문헌에서 버섯 중에 최고로 꼽는 송이버섯으로 빚은 약주이다. 독특한 향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리버사이드 국제 와인대회에서 2년 연속 수상을 하며 세계인의 입맛도 사로잡았다. 옅은 황녹색의 빛깔을 띄며 청량한 향을 풍기고 입안에서는 부드럽게 머물다 걸림없이 넘어간다. 술을 마신 후 입안에 남는 잔향도 매력적인 술이다.
-
-
-
-
맑은바당
-
-
제조사술도가 제주바당
-
주원료쌀(국내산), 국(밀누룩)
-
규격/도수375ml / 15%
-
제품특징제주 쌀과 전통 누룩으로 손수 술을 빚어 5개월이 넘는 숙성 기간을 거쳐 만들어진 술도가의 대표 술이다. 단 맛이 강한 일반 약주와 달리 은은한 향과 산미가 느껴진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