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주·청주
-
-
김포예주 프리미엄
-
-
제조사김포양조
-
주원료국내산 쌀, 국, 효모, 젖산, 정제수
-
규격/도수750ml / 13%
-
제품특징"김포"란 금을 파는 가게이고 "예주"란 맛있는 술을 뜻한다. 즉 금처럼 값지고 맛 있는 술을 담아 고객에게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포예주 프리미엄은 옅은 황금빛을 보이고 있으며 거부할 수 없는 미묘한 단맛이 확실하게 느껴지는 모난 곳이 없는 친근한 맛을 자아낸다.
-
-
-
-
한산소곡주 생주
-
-
제조사한산소곡주
-
주원료멥쌀(국내산), 찹쌀(국내산), 누룩(국내산 밀함유), 효모, 정제수
-
규격/도수750ml / 1.5L / 1.8L / 16%
-
제품특징1500년의 전통재래비법으로 빚은 한산소곡주는 그윽한 향기와 특유의 감칠맛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술이다. 강한 첫 맛과 함께 깔끔한 뒷 맛을 가지고 있으며 그 맛과 향이 뛰어나다보니 한번 앉아서 마시기 시작하면 일어날 줄 모른다 하여 앉은뱅이술 이라는 별칭도 가지고 있다.
-
-
-
-
만세 보령주
-
-
제조사영농조합법인 보령전통주
-
주원료정제수,백미(국내산)12%,찹쌀(국내산)37%,누록(밀)
-
규격/도수750ml / 15%
-
제품특징저온에서 충분히 발효 숙성되어 부드러운 맛과 깔끔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전통주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
-
-
-
사임주
-
-
제조사㈜사리원
-
주원료국내산 찹쌀, 국내산 멥쌀
-
규격/도수500ml / 16%
-
제품특징사임주는 국내산 찹쌀과 멥쌀을 누룩과 발효해 100일 이상의 발효와 숙성을 거쳐 만든 삼양주다. 누룩 함량이 높고 인공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
-
-
-
하얀연꽃 백련맑은 술
-
-
제조사신평양조장
-
주원료국내산 쌀, 백련잎
-
규격/도수375ml, 750ml / 12%
-
제품특징전통적으로 사찰에서 전수되어온 백련곡차의 현대적 복원으로 백련잎을 첨가한 연엽주계열 의전통약주이다. 당진 해나루쌀을 사용하여 술의 빛깔이 밝고 부드러우며 백련잎을 발효과정에 첨가하여 맛이 은은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
-
-
-
삼양춘 생약주
-
-
제조사삼양춘
-
주원료강화섬쌀, 전통누룩,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삼양춘은 조선시대 고급술에 사용되던 양조 기법인 삼양주(세 번 빚는 술)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실제로 세 번으로 나누어 빚는 삼양주 기법을 사용한 막걸리이다. 삼양춘은 서울·경기·인천 지역의 소수의 양반가에서만 빚어 마시던 삼양주(三釀酒)를 현대적 취향에 맞게 새로이 복원한 고급 발효주로서 과거 호남지방의 명주로 알려졌던 호산춘(壺山春)의 밑술 재료로 사용되었던 범벅(쌀가루에 뜨거운 물을 부어서 익힌 상태)과 서울·경기·인천 지역의 명주로 알려졌던 삼해주(三亥酒)의 세 번 빚는 기법이 융합된 형태의 술이다. 첫 맛은 은은하게 달콤하며 끝 맛은 쌉쌀함이 매력적인 술이다. 마실수록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퍼지는 단맛이 밑에 깔리고 그리고 조금 있으면 몸이 후끈 해지면서 마시기 편안한 술이다. 과하지 않은 단맛과 적당한 산미 구수한 감칠맛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지면서 탄탄하게 균형이 잡힌 生약주다. 과실향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와인잔에 마시면 마치 아이스와인을 마시는 착각에 빠진다. 고소하고 담백한 해산물(꼬막, 소라숙회, 문어숙회, 생선회 등)과 만나면 환상의 찰떡궁합이다.
-
-
-
-
보리수헤는밤
-
-
제조사백제명가주조
-
주원료쌀(국산), 보리수(국산), 매실(국산), 홍국쌀, 누룩(국산)밀〮함유, 정제효소제, 효모, 설탕, 조제종국,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8%
-
제품특징국산 쌀과 국산 보리수로 빚은 과실약주이다. 홍국쌀로 붉은색 누룩곰팡이를 발효시켜 만든 홍국이 들어갔다. 백제명가주조가 새롭게 선보이는 '밤' 시리즈의 두번째 술로 여름날 빨갛고 노랗게 익어가는 보리수 열매의 달콤새콤하면서도 쌉쌀한 맛을 담은 명주이다.
-
-
-
-
녹파주
-
-
제조사솔송주
-
주원료
-
규격/도수375ml / 15%
-
제품특징
-
-
-
-
그리움
-
-
제조사술샘
-
주원료국내산 쌀, 누룩, 효모, 정제수
-
규격/도수700ml / 14%
-
제품특징전통 차례주 그리움은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있지 않고 질 좋은 경기미로만 만들어져 있어 명절 기름진 음식에 어울리는 담백한 차례주이다. 저온 발효와 숙성을 통해 자기 주장이 강하지 않고 드라이하며 향기롭다.
-
-
-
-
서설
-
-
제조사술샘
-
주원료쌀(국내산 경기미), 쌀누룩(국내산 경기미 조제종국)주정, 설탕, 구연산, 효모,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13%
-
제품특징최고의 경기미인 용인 백옥쌀을 사용하고 국내에서 평지고도가 가장 높은 분수령의 지하 120m의 약알칼리성 청정수를 이용하여 맛이 부드럽다. 눈이 내린 밭에 첫발을 내딛는 듯한 모습을 형상화 하여 라벨에 은은하게 담아내었다. 정밀여과 및 활성탄 여과기법활용으로 알코올향과 쓴맛을 없애 목넘김이 부드럽고 청주 고유의 향과 맛 이외의 이미, 이취가 없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