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주·청주
-
-
메들리아카시아
-
-
제조사메들리 주식회사
-
주원료꿀, 물, 효모
-
규격/도수375ml / 7%
-
제품특징꿀과 물, 효모 만으로 발효하여 순수하고 은은한 풍미가 즐겁습니다. 하얀 꽃, 여린 풀의 상쾌함을 시작으로 청포도, 배의 과즙과 꿀의 단맛이 은은하게 이어지다 사과의 산뜻한 신맛과 옅은 스파이시함으로 마무리됩니다.
-
-
-
-
김포별주
-
-
제조사김포양조
-
주원료쌀, 옥수수 전분, 국, 효모, 젖산, 효소제,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3%
-
제품특징‘김포’란 금을 파는 가게이고 "예주"란 맛있는 술을 뜻한다.* 즉 금처럼 값지고 맛있는 술을 담아 고객에게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포별주는 옅은 필수 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로회복을 돕는 전통 약주이며 액당화 원료처리 공법으로 제조되어 맛의 깊이가 탁월한 제품이다. ‘김포별주’는 부드럽고 목 넘김과 단맛, 신맛, 감칠맛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쌀과 옥수수전분의 액당화처리공법으로 만들어 곡물 향보다는 은은한 과실 향이 난다. 주원료로 옥수수와 쌀의 사용되어 은근한 단맛을 느낄 수 있고 은은한 향취와 산뜻한 뒷맛이 일품이다. * "김포"란 금을 파는 가게이고 "별주"란 특별하게 빚은 술을 뜻한다.
-
-
-
-
술아 연화주
-
-
제조사술아원
-
주원료국내산 찹쌀, 누룩, 건조연화꽃, 증류주,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15%
-
제품특징"술아"는 두가지 술이 만나 새로운 술이 만들어지는 한국의 전통주인 과하주를 복원한 제품이다. 과하주는 1670년 "음식디미방"에 등장하며 발효주와 증류주를 혼합하여 제조한 조선시대 대표적인 명주이다. 1956년 안타깝게 그 명맥이 끊겼으나 최근 그 제조법을 복원하여 상품화 되었다. 술아 연화주는 여름의 연꽃과 연잎을 넣어 신선하고 맑은 맛이 일품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술아 연화주 - 여름의 연꽃과 잎을 넣어 신선하고 맑은 맛이 일품이다.
-
-
-
-
천안연미주
-
-
제조사입장주조㈜
-
주원료국내산 쌀
-
규격/도수375ml / 13%
-
제품특징고려시대부터 전해 내려온 생쌀발효기법을 다시 재현한술로 전통주의 현대적제조방법과 융합하여 제조된 제품이다. 쌀을 찌지 않고 누룩과 자연 그대로 발효 후 2차 여과를 거쳐 60일이상 저온숙성한술로 맛이 부드럽고 홍삼 등 한약재가 첨가되어 특유의 향이 풍부하다. 쌀을 찌지 않았기 때문에 쌀 고유영양분의 파괴를 최소화하였고, 7가지 한약재로 그 기능을 다스려 숙취도 최소화하였다. 또한 목 넘김이 깔끔하여 자칫 누룩의 향을 싫어할 수도 있는 젊은층과 여성층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
-
-
-
노미
-
-
제조사내촌주조
-
주원료국내산 찹쌀, 국내산 쌀
-
규격/도수700ml / 18%
-
제품특징노미는 친환경 찹쌀과 쌀을 이용하여 쌀제곡과 전통누룩을 원재료로 빚은 깊고 부드러운 맛의 전통약주이다. 옛 제조방법은 밀 누룩으로 발효제를 만들어 사용해오다가 현대제조기법인 우리 쌀로 발효제를 만들어 현대인의 입맛에 잘 맞으며 깔끔한 뒷맛은 물론 취기가 오래가지 않는 최고의 약주이다. 차게 해서 마시면 더욱 좋다.
-
-
-
-
화전일취18 백화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지시울
-
주원료쌀,누룩,정제수,꽃22종
-
규격/도수500ml / 18%
-
제품특징화전일취18 백화 제조는 일 년 내내, 꽃이 피는 사계절 동안 양조장에서 피어나는 꽃들을 따 모아 말리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다양한 꽃을 넣어 한 모금 한 모금이 꽃을 머금은 듯한 풍미를 줍니다.
-
-
-
-
고흥유자주 12
-
-
제조사어떤하루
-
주원료쌀(고흥산), 입국(쌀), 유자(고흥산), 누룩, 정제효소, 효모, 정제수, 원당
-
규격/도수500ml / 12%
-
제품특징고흥유자주는 100% 고흥유자, 고흥쌀로 빚은 살균 약주로 고흥지역 특산주로, 유자 특유의 상큼함과 달콤함이 느껴지는 '고유'는 과거의 우리술과 현재의 우리 취향이 만나는 경험을 가져다 준다.
-
-
-
-
오메기 맑은술
-
-
제조사제주고소리술익는집
-
주원료좁쌀, 햅쌀, 정제수, 누룩
-
규격/도수500ml / 16%
-
제품특징오메기 맑은술은 맛이 진하고 부드러우며 달콤한 맛과 천연의 과실향이 나는 최고급 약주이다. 제조사 제주술익는집은 4대째 이어온 전통방식으로 일체의 첨가물 없이 정성스런 손맛으로 술을 빚고 있다.
-
-
-
-
모든날에
-
-
제조사양양술곳간
-
주원료정제수48.8%, 찹쌀(국내산, 39%), 멥쌀(국내산, 7.8%), 밀누룩4.4%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모든날에 15도는 청정지역 양양에서 난 쌀과 한계령 맑은 지하수로 빚어낸 프리미엄 약주이다. 물과 쌀, 누룩 외에 다른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건강한 술을 지향하고 있다.
-
-
-
-
청진주
-
-
제조사전통주연구개발원
-
주원료찹쌀, 누룩,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16%
-
제품특징"청진주"는 경기도 가평의 청정지역에서 좋은 쌀과 물을 사용하여 100일 이상 저온에서 발효와 숙성을 통해 완성된 술이다. 인공첨가물 없이 전통누룩만을 사용하여 발효하여 향과 맛을 낸 술이다. 잡내가 없고 단맛이 적으며 깔끔한 목 넘김에 술을 마시고 나서도 입에 남는 잔향이 경쾌한 술이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