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주·청주
-
-
삼양춘 생약주
-
-
제조사삼양춘
-
주원료강화섬쌀, 전통누룩,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삼양춘은 조선시대 고급술에 사용되던 양조 기법인 삼양주(세 번 빚는 술)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실제로 세 번으로 나누어 빚는 삼양주 기법을 사용한 막걸리이다. 삼양춘은 서울·경기·인천 지역의 소수의 양반가에서만 빚어 마시던 삼양주(三釀酒)를 현대적 취향에 맞게 새로이 복원한 고급 발효주로서 과거 호남지방의 명주로 알려졌던 호산춘(壺山春)의 밑술 재료로 사용되었던 범벅(쌀가루에 뜨거운 물을 부어서 익힌 상태)과 서울·경기·인천 지역의 명주로 알려졌던 삼해주(三亥酒)의 세 번 빚는 기법이 융합된 형태의 술이다. 첫 맛은 은은하게 달콤하며 끝 맛은 쌉쌀함이 매력적인 술이다. 마실수록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퍼지는 단맛이 밑에 깔리고 그리고 조금 있으면 몸이 후끈 해지면서 마시기 편안한 술이다. 과하지 않은 단맛과 적당한 산미 구수한 감칠맛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지면서 탄탄하게 균형이 잡힌 生약주다. 과실향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와인잔에 마시면 마치 아이스와인을 마시는 착각에 빠진다. 고소하고 담백한 해산물(꼬막, 소라숙회, 문어숙회, 생선회 등)과 만나면 환상의 찰떡궁합이다.
-
-
-
-
오메기술
-
-
제조사제주샘주
-
주원료쌀, 차조, 입국, 누룩, 효모, 효소, 청호, 조릿대, 감초,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13% 15%
-
제품특징오메기떡을 사용하여 누룩과 함께 발효시킨 오메기술은 제주 선인들이 장구한 세월 동안 발전 시켜온 독특한 제주 전통 약주로써, 다양한 연령층이 마시기 좋은 술이다. 또한, 묵직한 찻잎의 향기와 시트러스한 향미가 동시에 느껴진다. 조화로운 감미와 산미, 목 뒤로 느껴지는 감칠맛이 좋다. 농축미가 느껴지는 약주이다.
-
-
-
-
청혼골드
-
-
제조사제이앤제이브루어리
-
주원료경기미(용인백옥쌀), 밀누룩, 국, 효모, 증류소주
-
규격/도수375ml / 19.5%
-
제품특징청혼 골드는 제이앤제이 브루어리에서 만드는 청혼 시리즈 4종중 과하주이다. 풍부한 과일향, 부드러운 산미, 과하지 않은 단맛, 묵직한 바디감, 부드러운 목넘김 후에 지속되는 여운과 높은 알콜 도수로 따뜻해지는 느낌까지 한잔이 풍성한 과하주이다.
-
-
-
-
주교주
-
-
제조사배다리도가
-
주원료쌀(국내산), 누룩, 정제수, 정제효소, 효모
-
규격/도수500ml / 16%
-
제품특징주교주는 살균처리를 하지 않은 술이며 누룩향이 살아있고 단맛과 신맛의 밸런스가 잘 잡혀있는 생약주이다. 배다리도가에서 함께 보내드린 '월계수잎'을 언더락 잔에 띄어 시음하시면 향긋하고 부드러워진 jugyo(주교주)를 즐길 수 있다. 주교주는 배다리 술이라는 의미를 담은 한자이다.
-
-
-
-
고흥유자주 12
-
-
제조사어떤하루
-
주원료쌀(고흥산), 입국(쌀), 유자(고흥산), 누룩, 정제효소, 효모, 정제수, 원당
-
규격/도수500ml / 12%
-
제품특징고흥유자주는 100% 고흥유자, 고흥쌀로 빚은 살균 약주로 고흥지역 특산주로, 유자 특유의 상큼함과 달콤함이 느껴지는 '고유'는 과거의 우리술과 현재의 우리 취향이 만나는 경험을 가져다 준다.
-
-
-
-
천년담주
-
-
제조사죽향도가
-
주원료정제수,백미(국내산,유기농쌀),누룩,벌꿀(국내산),효모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친환경쌀로 장기저온발효과정을 거쳐 국내산 천연벌꿀 원료로 빚었습니다.인공감미료가 첨가되지않아 깔끔하고 감칠맛이 뛰어납니다.
-
-
-
-
송절주
-
-
제조사국순당 횡성양조장
-
주원료
-
규격/도수550ml, 700ml / 16.5%
-
제품특징
-
-
-
-
한산소곡주
-
-
제조사한산소곡주
-
주원료찹쌀, 국내산 멥쌀
-
규격/도수700ml, 1800ml / 18%
-
제품특징백제의 1500년 전통이 깃든 한산소곡주는 국내전통주 가운데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술로 유구한 세월만큼이나 그 맛도 널리 정평이 나있다. 찹쌀과 누룩을 주원료로 들국화, 메주콩, 생강, 홍고추 등 웰빙원료의 오묘한 조화 속에 100일간 숙성을 통해 빚어지는 한산소곡주는 감미로운향과 특유의 감칠맛 때문에 ‘앉은 뱅이술’이란 이름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한산소곡주(18%)와 이 술을 증류시킨 불소곡주(43%), 신세대 감각에 맞춘 백제소곡주(13%)등 다양한 제품이 생산된다.
-
-
-
-
세종대왕어주 약주
-
-
제조사장희도가
-
주원료쌀, 누룩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세종대왕어주 약주는 산미가 있지만 부드러운 과실의 풍미가 밸런스를 잡아주며, 마지막 한 모금의 감칠맛이 뛰어납니다. 약주는 3번의 여과, 2번의 숙성을 거쳐 완성된다. 발효와 숙성에만 90일 이상이 걸린다. 저온 숙성을 통해 술 재료가 가진 본연의 향이 살아나고 부드러운 맛을 냅니다.
-
-
-
-
동몽
-
-
제조사예술주조
-
주원료홍천 쌀, 정제수, 단호박, 국(밀 누룩)
-
규격/도수500ml / 17%
-
제품특징동몽(同夢) 이라는 술은 말 그대로 같은 꿈, 즉 하나가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 사람과 사람의 관계에서 소통을 이끌고 하나되어 연결하는 술의 특성을 살펴 만들어진 이름입니다. 동몽은 맑은술(청주)로써 홍천 찹쌀과 미니 단호박, 전통누룩을 원료로 하여 빚은 이양주(두번 빚은 술)이며, 찹쌀을 주 원료로 하여 감칠맛과 향이 뛰어나 묵직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술입니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