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주·청주
-
-
술아 국화주
-
-
제조사술아원
-
주원료국내산 찹쌀, 누룩, 건조국화꽃, 증류주,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15%
-
제품특징술아는 두가지 술이 만나 새로운 술이 만들어지는 한국의 전통주인 과하주를 복원한 제품이다. 과하주는 1670년 음식디미방에 등장하며 발효주와 증류주를 혼합하여 제조한 조선시대 대표적인 명주이다. 1956년 안타깝게 그 명맥이 끊겼으나 최근 그 제조법을 복원하여 상품화 되었다. 술아 국화주는 가을 국화를 넣어 코 끝에 스치는 향이 일품이다.
-
-
-
-
한산소곡주
-
-
제조사한산소곡주
-
주원료찹쌀, 국내산 멥쌀
-
규격/도수700ml, 1800ml / 18%
-
제품특징백제의 1500년 전통이 깃든 한산소곡주는 국내전통주 가운데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술로 유구한 세월만큼이나 그 맛도 널리 정평이 나있다. 찹쌀과 누룩을 주원료로 들국화, 메주콩, 생강, 홍고추 등 웰빙원료의 오묘한 조화 속에 100일간 숙성을 통해 빚어지는 한산소곡주는 감미로운향과 특유의 감칠맛 때문에 ‘앉은 뱅이술’이란 이름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한산소곡주(18%)와 이 술을 증류시킨 불소곡주(43%), 신세대 감각에 맞춘 백제소곡주(13%)등 다양한 제품이 생산된다.
-
-
-
-
예담은 한산소곡주
-
-
제조사한산예담은소곡주
-
주원료찹쌀, 멥쌀, 누룩, 대두, 구절초
-
규격/도수750ml / 16%
-
제품특징"한산소곡화주"는 국내산 찹쌀과 누룩을 주원료로 빚은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주입니다. 강한 첫맛과 함께 깔끔한 뒷맛을 가지고 있으며 고급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그 맛과 향이 어느 술보다 뛰어나다. 술맛이 뛰어나 한번 앉아서 마시기 시작하면 일어날줄 모른다하여 "앉은뱅이 술"이라는 별칭도 가지고 있습니다.
-
-
-
-
청명주
-
-
제조사중원당
-
주원료국내산 쌀
-
규격/도수500ml / 17%
-
제품특징충주시 창동 김해김씨 문중 문헌인향전록에 기록된 비법에 의해 전해져 내려오는 제조비법을 문중의 후손인 김영기옹께서 1986년 복원에 성공하여 오로지 찹쌀과 누룩만을 사용하는 전통방식의 전통주. 그윽한 향기와 독특한 감칠맛을 지니고 있다.
-
-
-
-
보리수헤는밤
-
-
제조사백제명가주조
-
주원료쌀(국산), 보리수(국산), 매실(국산), 홍국쌀, 누룩(국산)밀〮함유, 정제효소제, 효모, 설탕, 조제종국,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8%
-
제품특징국산 쌀과 국산 보리수로 빚은 과실약주이다. 홍국쌀로 붉은색 누룩곰팡이를 발효시켜 만든 홍국이 들어갔다. 백제명가주조가 새롭게 선보이는 '밤' 시리즈의 두번째 술로 여름날 빨갛고 노랗게 익어가는 보리수 열매의 달콤새콤하면서도 쌉쌀한 맛을 담은 명주이다.
-
-
-
-
매실향기 담은 술
-
-
제조사명세주가
-
주원료국내산 쌀, 효모, 조효소재, 물엿, 아스파탐,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4%
-
제품특징"매실향기 담은 술"은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양조장 명세주가에서 국내산 쌀로 정성껏 빚어 발효시킨 동동주에 매실을 발효시켜 만든 효소액을 첨가하여 은은한 매실향이 매력적인 약주이다. 명세주가는 경영주가 청원생명쌀의 고장인 청원군 가덕면 한계리에서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우렁이 농법으로 친환경 재배한 지역 쌀을 원료로 막걸리, 약주, 증류주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좋은 술을 만들기 위해서는 원재료비가 비싸더라도 좋은 재료를 사용해야 한다는 경영철학으로 맛과 품질에서 당당히 소비자에게 내놓을 수 있는 술을 빚고 있다.
-
-
-
-
일지춘
-
-
제조사노금주가
-
주원료철원오대쌀(국내산), 찹쌀(국내산), 누룩(국내산 밀),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500ml / 15%
-
제품특징약주의 달콤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감칠맛 일지춘과 상큼한 맛이 입안을 휘감아 신선함을 즐길 수 있는 상큼한 맛 일지춘 두가지가 있으나 지금은 상큼한맛 일지춘을 만날 수 있다. 인공 감미료나 화학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깊은 향기와 묵직한 풍미를 가진 술이다. 냉장보관하여 차게 마셔야 일지춘의 맛과 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
-
-
-
경성과하주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주)술아원
-
주원료찹쌀(여주산),누룩(국내산),정제수,쌀증류원액(경기미)
-
규격/도수375ml / 20%
-
제품특징경성과하주는 조선시대 널리 알려졌던 전통주인 경성과하주를 복원한 약주이다. 1670년에 기록된 한글 조리서 <음식디미방>의 방식에 충실하게 재현된 술이다. 경성과하주는 증류주를 섞어 찹쌀 특유의 달콤한 맛과 약간의 산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여주산 쌀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
-
-
-
사시통음주
-
-
제조사국순당 횡성양조장
-
주원료쌀, 누룩, 밀가루
-
규격/도수550ml, 600ml / 18%
-
제품특징사시통음주는 국순당이 열아홉 번째로 복원한 조선 시대 우리술이다. 사시사철 빚어 친구들과 통하며(通) 마셨던(飮) 술로 높은 알코올 도수에도 부드러운 감칠맛이 특징이며, 감칠맛 나는 신맛은 입맛을 당기는 것이 특징이다.
-
-
-
-
김포예주 프리미엄
-
-
제조사김포양조
-
주원료국내산 쌀, 국, 효모, 젖산, 정제수
-
규격/도수750ml / 13%
-
제품특징"김포"란 금을 파는 가게이고 "예주"란 맛있는 술을 뜻한다. 즉 금처럼 값지고 맛 있는 술을 담아 고객에게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포예주 프리미엄은 옅은 황금빛을 보이고 있으며 거부할 수 없는 미묘한 단맛이 확실하게 느껴지는 모난 곳이 없는 친근한 맛을 자아낸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