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주·청주
-
-
기다림 맑은술
-
-
제조사제이케이크래프트
-
주원료국내산 멥쌀, 국내산 찹쌀, 곡자,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기다림 맑은술"은 깔끔한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주원료인 찹쌀의 감칠맛을 살린 순하면서도 묵직함을 겸비하고 있는 약주이다. 단어로 정의 할 수 없는 풍부하고 오묘한 향과 맛을 자랑한다. 멥쌀, 찹쌀, 곡자(밀누룩), 정제수 이외에 어떠한 인공첨가물이 추가되지 않고 빚어낸다. 부산의 시화 "동백꽃"을 모티브로 하고 동백꽃의 꽃말이기도한 "기다림"을 브랜드로 하였다.
-
-
-
-
술아 매화주
-
-
제조사술아원
-
주원료찹쌀(여주산),누룩(국내산),정제수,주정,매화꽃
-
규격/도수375ml / 15%
-
제품특징여주햅찹쌀(100%)과 국내산누룩 정제수로 술을빚고 주정으로 주정강화를 한다. 맑은 술만 걸러내어 술에 매화꽃을 띄어 저온에서 장기간 꽃향을 입히며 숙성한다. 일체의 인공감미료 없이 빚어낸 술로써 찹쌀의 단맛을 극대화하여 달고 독한 술로 저온숙성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풍부한 과실향과 꽃향이 만들어져 맛과 향이 뛰어나 매화꽃향이 은은하게 올라온다.
-
-
-
-
별
-
-
제조사내국양조
-
주원료올벼찹쌀, 누룩, 효모, 젖산,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20%
-
제품특징어릴적 호주머니에 늘어지도록 담고 다니다 한움큼 입안에 털어넣고 열심히 침으로 불려먹던 그 고소함을 있는 그대로 담았다.
-
-
-
-
달 15%
-
-
제조사술로우
-
주원료쌀(화성시), 누룩(국내산),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15%
-
제품특징은은한 단맛과 산미가 조화로우며,풍부한 꽃향기와 깔끔한 피니쉬가 특징입니다.
-
-
-
-
풍정사계 춘(春)
-
-
제조사풍정사계(화양)
-
주원료찹쌀, 향온곡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춘’은 와인과 같은 과실향의 복합미가 일품입니다. 상큼한 사과향, 꽃향 등이 어우러져 봄의 향취를 자아냅니다. 특유의 산미가 인상적이며, 은은한 단맛, 목넘김이 깔끔한 술입니다. 차게 칠링하면 상큼함과 산미가 배가 되어 보다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
-
-
-
장보고의 꿈 황칠약주
-
-
제조사고금주조장
-
주원료정제수, 경기미햅쌀(국내산 멥쌀), 국, 효모 (밀함유)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장보고의 꿈 황칠약주는 국내산 유기농 통밀을 빻아 손수 만든 누룩으로 완도쌀로 세번 발효시킨 삼양주이다. 장보고의 꿈 황칠약주는 100%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하였다. (완도쌀과 황칠나무추출액) 그외 인공감미료나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았다. 자가누룩의 향이 황칠나무추출액의 안식향과 어우러진 술로 15% 알코올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부드러운 독특한 맛을 낸다.
-
-
-
-
서주 16%
-
-
제조사오대서주양조
-
주원료백미(국내산), 감자(국내산), 누룩, 효모, 정제수
-
규격/도수400ml / 16%
-
제품특징"서주"는 감자술을 한자로 적은 이름입니다. 일반 감자술 제품을 좀더 숙성 시키고 고급스러운 도자기에 담아낸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국내 유일의 감자를 주원료로 만든 약주입니다. 강원도의 특산품 감자를 발효시켜 빚은 술로 감자와 곡물이 어우러져 은은한 향이 풍미를 더해 줍니다. 2018년에는 평창동계올림픽성공을 기념하기 위해 청와대 명절선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강원도 오대산에서 흘러내린 맑은 물 오대천과 고랭지에서 재배한 최상급 감자가 만나 강원도를 대표하는 "감자술"이 빚어졌습니다.
-
-
-
-
김포약주
-
-
제조사김포양조
-
주원료옥수수 전분, 밀, 국, 효모, 젖산, 효소제, 정제수
-
규격/도수750ml / 11%
-
제품특징"김포"란 금을 파는 가게이고 "예주"란 맛있는 술을 뜻한다. 즉 금처럼 값지고 맛 있는 술을 담아 고객에게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포약주는 옅은 황금빛을 보이고 있으며 거부할 수 없는 미묘한 단맛이 확실하게 느껴지는 모난 곳이 없는 친근한 맛을 자아낸다. 미묘한 신맛이 산미를 이끌고 달콤한 향이 은근하게 감돈다.
-
-
-
-
원조소곡주
-
-
제조사원조소곡주
-
주원료찹쌀(36%), 누룩(3%)
-
규격/도수720ml / 16%
-
제품특징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술 중 하나인 한산 소곡주는 1500년 백제 황실의 전통을 간직한 술이며, 찹쌀과 누룩을 주원료로 100일간 발효하여 빚어집니다. 유구한 잠에서 깨어난 1500년 역사의 백제 명주로 입 안에서 은은한 향기가 퍼지는 신비로운 맛이며 술 맛이 달달하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
-
-
-
연천 연주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연천양조(주)
-
주원료쌀(국내산), 누룩,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2%
-
제품특징경기도 최북단 DMZ의 민통선에 위치한 연천양조장에서 연천 고래실논에서 재배되는 연천쌀과 누룩으로 빚은 연천 연주는 전통방식의 약주인데 단맛이 감하지 않아 마실 때 술과 안주를 부르는 맛입니다. "연주(戀酒)"는 사랑스러운 뜻도 있지만 자기 돈 내고 마시고 싶은 술이란 의미도 지닙니다. 그 만큼 양조인 스스로도 고개가 끄덕여지는 술맛을 내겠다는 다짐으로 집어진 술입니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