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주·청주
-
-
왕주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주)왕주
-
주원료정제수, 쌀(국내산), 입국, 자가누룩, 정제효소, 효모, 야생국화, 구기자, 솔잎
-
규격/도수375ml / 13%
-
제품특징왕실에서 비밀스럽게 전수된 "궁중술 왕주" 궁중비법으로 빚은 술로 대한민국 식품 명인13호 남상란 명인이 재현했다. 논산의 맑은 물과 국화, 구기자, 솔잎 등으로 백일 동안 정성스럽게 익혔다. 새콤달콤하며 은은하게 약초내음이 난다.
-
-
-
-
꿈의 대화 약주
-
-
제조사꿈브루어리
-
주원료찹쌀, 멥쌀, 전통누룩
-
규격/도수375ml / 13%
-
제품특징꿈의 대화 약주는 독특한 이름에 걸맞은 감각적인 라벨 디자인이 돋보이는 전통주다. 무등산의 바람과 향기를 담아, 쌀이 들어 있는 벼를 껍질째 빻아 전통 벼누룩으로 빚어내며, 옛 방식을 그대로 따르고 있다. 1차로 볏짚으로 항아리 속을 태운 후, 2차로 해풍을 맞은 소나무로 증기 소독을 한 항아리에서 100일 이상 숙성 및 발효 과정을 거쳐 완성된다. 전통 벼누룩에서 오는 쌀의 달콤한과 부드러움이 주를 이룬다. 첫 맛은 진하고 달콤하며 녹진한 느낌이 강하게 다가온다. 시원한 배와 상큼한 청포도, 복숭아와 같은 과일 향기가 입안에 퍼지며, 산미가 적절히 배어있어 균형 잡힌 맛을 선사한다.
-
-
-
-
자자헌주
-
-
제조사석이원주조
-
주원료정제수, 멥쌀(국내산), 석이버섯약재추출물(국내산), 누룩(밀함유), 효모
-
규격/도수500ml / 13%
-
제품특징자자헌주는 전인근지역에서 재배생산하는 옥토미와, 우아하고 짙은 과 좋은 향을 지녀 임금님께만 진상되던 국화 ‘어자국’을 직접 재배하여 세 번 빚은 국화 삼양주이다.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송옆을 부원료로 사용함으로써 고품질의 원부재료를 발효시켜 맛과 향이 뛰어난 프리미엄 전통 약주이다.
-
-
-
-
경산대추약주 추
-
-
제조사미송주가
-
주원료찹쌀, 맵쌀 , 누룩, 대추 (국내산100%)
-
규격/도수375ml / 16%
-
제품특징경산의 특산품인 대추의 효능을 살려 정성껏 빚어낸 경산의 대표 전통주입니다. 청아하고 은은한 색과 은은한 질감, 감미로운 맛, 그윽한 향과 함께 느껴지는 청량감이 특징인 명주로써 웰컴주, 만찬주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국내산 100%로 빚어진 경산대추약주 추는 우리술품질 나형을 인증받고,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우수미각상을 수상한 우리 술 입니다.
-
-
-
-
화전일취15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지시울
-
주원료
-
규격/도수375ml, 500ml / 15%
-
제품특징
-
-
-
-
만세 보령주
-
-
제조사영농조합법인 보령전통주
-
주원료정제수,백미(국내산)12%,찹쌀(국내산)37%,누록(밀)
-
규격/도수750ml / 15%
-
제품특징저온에서 충분히 발효 숙성되어 부드러운 맛과 깔끔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전통주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
-
-
-
달 15%
-
-
제조사술로우
-
주원료쌀(화성시), 누룩(국내산),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15%
-
제품특징은은한 단맛과 산미가 조화로우며,풍부한 꽃향기와 깔끔한 피니쉬가 특징입니다.
-
-
-
-
오메기 맑은술
-
-
제조사제주고소리술익는집
-
주원료좁쌀, 햅쌀, 정제수, 누룩
-
규격/도수500ml / 16%
-
제품특징오메기 맑은술은 맛이 진하고 부드러우며 달콤한 맛과 천연의 과실향이 나는 최고급 약주이다. 제조사 제주술익는집은 4대째 이어온 전통방식으로 일체의 첨가물 없이 정성스런 손맛으로 술을 빚고 있다.
-
-
-
-
대담 15
-
-
제조사대밭고을
-
주원료국산 쌀, 국산 전통 누룩, 물, 대잎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막걸리 단맛을 내는 인공감미료(아스파탐)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쌀의 단맛으로만 맛을 낸 대밭고을의 약주입니다.
-
-
-
-
김포예주
-
-
제조사김포양조
-
주원료국내산 쌀, 옥전분
-
규격/도수750ml / 13%
-
제품특징김포란 금을 파는 가게이고 예주란 맛있는 술을 말한다. 즉, 맛있는 술과 부를 함께 담아들인다는 의미이다. 김포예주는 옅은 황금빛을 보이고 있으며 거부할 수 없는 미묘한 단맛이 확실하게 느껴지며 모난 곳이 전혀 없는 친근한 맛이다. 감추어진 신맛이 훌륭한 악센트이며 특징이다. 목 넘김이 부드럽고 마시고 난 후에 속이 따뜻해진다. 원료처리 시 액화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곡물 특유의 향(잘 익은 과일향)을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