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주·청주
-
-
황진이주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유)술소리
-
주원료국내산 오미자, 국내산 산수유
-
규격/도수375ml / 13%
-
제품특징지리산자락의 농가에서 전통적으로 빚어 마신 오미자함유약주를 발굴하여 전통비법을 최대한 계승하고 발전시켜 1998년산 오주를 제조 판매하였으며, 2006년 10월 맛과 주질을 향상시켜 황진이주로 브랜드화했다. 쌀과 누룩으로 발효한 구수한 맛의 술과 청정지역의 오미자와 산수유의 깊고 풍부한 맛, 그리고 환상의 붉은색이 멋들어지게 조화를 이룬 술이다. 알코올도수 13%의 낮은 도수로 남녀 모두에게 즐거움을 준다.
-
-
-
-
메들리아카시아
-
-
제조사메들리 주식회사
-
주원료꿀, 물, 효모
-
규격/도수375ml / 7%
-
제품특징꿀과 물, 효모 만으로 발효하여 순수하고 은은한 풍미가 즐겁습니다. 하얀 꽃, 여린 풀의 상쾌함을 시작으로 청포도, 배의 과즙과 꿀의 단맛이 은은하게 이어지다 사과의 산뜻한 신맛과 옅은 스파이시함으로 마무리됩니다.
-
-
-
-
세종 오가닉
-
-
제조사조은술 세종
-
주원료정제수, 유기농 백미, 국, 효모, 정제효소, 구연산
-
규격/도수375ml / 13%
-
제품특징100% 유기농 원료로 만든 "Organic"은 "2014년 지역희망 박람회 지역특화상품전"에서 최고상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습니다. 최고급의 재료만으로 빚는 술은 세계 유기농 엑스포 공식 건배주로도 사용된 술이며 유기가공 식품 인증과 품격을 갖춘 세련된 디자인은 마치 와인을 보는듯한 착각마저 일으킵니다. 단맛은 적으면서 깔끔해 부담없이 마시기도 좋습니다.
-
-
-
-
한청
-
-
제조사주식회사 초가
-
주원료정제수, 철원오대미, 정제효소제, 효모, 정제주정, 기타과당, 젖산
-
규격/도수300ml / 15%
-
제품특징한국청주 한청. 한청은 독자적인 기술을 개발했다. 일본 사케와 다르게 쌀을 도정하지 않고 규조토를 사용하지 않았다. 새콤달콤한 맛에 깊은 향, 청량감까지 살려 우리 한식과 잘 어울리는 맛의 청주를 구현했다.
-
-
-
-
백세주
-
-
제조사국순당 횡성양조장
-
주원료
-
규격/도수375ml / 13%
-
제품특징
-
-
-
-
제주곶밭 제주메밀 맑은술
-
-
제조사제주곶밭
-
주원료정제수, 쌀, 증류원액(쌀100%), 볶은메밀, 누룩, 효모
-
규격/도수375ml / 16%
-
제품특징제주메밀 맑은술은 제주메밀과 직접 증류한 증류주를 넣어 과하주 방식으로 빚은 후 맑게 여과한 술이다. 메밀의 향을 풍부하게 얻기 위해 단메밀을 은근하게 볶는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소한 곡물 향이 술에 녹아 들어 쌀의 단맛과 잘 어우러진다.
-
-
-
-
느린마을 약주
-
-
제조사배상면주가
-
주원료정제수, 쌀(국내산), 기타과당, 설탕, 국[곡자(밀), 조효소제(밀), 정제효소제], 젖산, 건조효모
-
규격/도수700ml / 12%
-
제품특징쌀로 발효한 라이스 와인으로, 첫 입에 신선한 산미와 뒤이어 은은하게 퍼지는 단맛이 밸런스가 좋고, 쌀의 깊은 풍미가 메워 기분 좋은 여운을 남기는 술이다.
-
-
-
-
연천 연주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연천양조(주)
-
주원료쌀(국내산), 누룩,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2%
-
제품특징경기도 최북단 DMZ의 민통선에 위치한 연천양조장에서 연천 고래실논에서 재배되는 연천쌀과 누룩으로 빚은 연천 연주는 전통방식의 약주인데 단맛이 감하지 않아 마실 때 술과 안주를 부르는 맛입니다. "연주(戀酒)"는 사랑스러운 뜻도 있지만 자기 돈 내고 마시고 싶은 술이란 의미도 지닙니다. 그 만큼 양조인 스스로도 고개가 끄덕여지는 술맛을 내겠다는 다짐으로 집어진 술입니다.
-
-
-
-
청양둔송구기주
-
-
제조사청양둔송구기주
-
주원료쌀, 누룩, 구기자, 감초, 두충껍질
-
규격/도수700ml / 16%
-
제품특징충남 청양의 둔송 구기주는 운곡면 광암리 하동 정씨 10대 종부인 임영순 명인의 손끝에서 빚어지는 명주입니다. 구기주란 명칭은 한약재인 구기자를 주원료로 사용한데서 비롯되는데 조선시대 실학자 홍만선의 ‘산림경제’와 서유구의 ‘임원경제지’에서도 구기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둔송 구기주는 임명인까지 10대째 종가에서 빚는 가양주이자 지역 명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임명인은 58년 21세에 시집온 이후 51년 동안 구기주를 빚고 있습니다. 1996년 농림수산식품부의 식품명인 11호로 지정된데 이어 2000년 충남 무형문화재 30호로 선정됐습니다. 맑은 담황색의 빛을 가지고 있으며 익힌 식물향이 물씬 올라옵니다. 술을 입에 넣으면 바로 맛있고 독특한 단맛이 올라오는데 술이 오래 숙성됐을 때 나오는 캬라멜 맛과 같습니다. 신맛이 적어 술이 묵직하고 단맛의 여운이 길게 남습니다.
-
-
-
-
복순도가 과하주
-
-
제조사복순도가
-
주원료쌀(국산), 곡자(밀), 정제수
-
규격/도수750ml / 15%
-
제품특징쌀이 주는 단맛과 진한 누룩의 향은 풋내가 가득한 과실 향과 달콤한 배의 맛으로 변하며 재료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전달해 줍니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