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주·청주
-
-
아리아리
-
-
제조사제이앤제이브루어리
-
주원료쌀, 국, 효모,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2%
-
제품특징아리아리는 쌀과 누룩으로 빚은 아리까리한 술입니다. 부드럽고 가벼운 바디감에 풍부한 과실향이 더해져 산뜻한 맛과 향을 지녔습니다.
-
-
-
-
원조소곡주
-
-
제조사원조소곡주
-
주원료찹쌀(36%), 누룩(3%)
-
규격/도수720ml / 16%
-
제품특징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술 중 하나인 한산 소곡주는 1500년 백제 황실의 전통을 간직한 술이며, 찹쌀과 누룩을 주원료로 100일간 발효하여 빚어집니다. 유구한 잠에서 깨어난 1500년 역사의 백제 명주로 입 안에서 은은한 향기가 퍼지는 신비로운 맛이며 술 맛이 달달하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
-
-
-
송이주
-
-
제조사내국양조
-
주원료국내산 쌀, 송이농축액, 누룩,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13%
-
제품특징"송이주"는 옛 문헌에서 버섯 중에 으뜸으로 동서양의 문헌에서 버섯 중에 최고로 꼽는 송이버섯으로 빚은 약주이다. 독특한 향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리버사이드 국제 와인대회에서 2년 연속 수상을 하며 세계인의 입맛도 사로잡았다. 옅은 황녹색의 빛깔을 띄며 청량한 향을 풍기고 입안에서는 부드럽게 머물다 걸림없이 넘어간다. 술을 마신 후 입안에 남는 잔향도 매력적인 술이다.
-
-
-
-
장보고의 꿈 황칠약주
-
-
제조사고금주조장
-
주원료정제수, 경기미햅쌀(국내산 멥쌀), 국, 효모 (밀함유)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장보고의 꿈 황칠약주는 국내산 유기농 통밀을 빻아 손수 만든 누룩으로 완도쌀로 세번 발효시킨 삼양주이다. 장보고의 꿈 황칠약주는 100%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하였다. (완도쌀과 황칠나무추출액) 그외 인공감미료나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았다. 자가누룩의 향이 황칠나무추출액의 안식향과 어우러진 술로 15% 알코올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부드러운 독특한 맛을 낸다.
-
-
-
-
술아 연화주
-
-
제조사술아원
-
주원료국내산 찹쌀, 누룩, 건조연화꽃, 증류주,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15%
-
제품특징"술아"는 두가지 술이 만나 새로운 술이 만들어지는 한국의 전통주인 과하주를 복원한 제품이다. 과하주는 1670년 "음식디미방"에 등장하며 발효주와 증류주를 혼합하여 제조한 조선시대 대표적인 명주이다. 1956년 안타깝게 그 명맥이 끊겼으나 최근 그 제조법을 복원하여 상품화 되었다. 술아 연화주는 여름의 연꽃과 연잎을 넣어 신선하고 맑은 맛이 일품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술아 연화주 - 여름의 연꽃과 잎을 넣어 신선하고 맑은 맛이 일품이다.
-
-
-
-
만세 보령주
-
-
제조사영농조합법인 보령전통주
-
주원료정제수,백미(국내산)12%,찹쌀(국내산)37%,누록(밀)
-
규격/도수750ml / 15%
-
제품특징저온에서 충분히 발효 숙성되어 부드러운 맛과 깔끔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전통주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
-
-
-
방문주 약주
-
-
제조사케이소주
-
주원료국내산 찹쌀, 누룩,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방문주(方文酒)는 이름 그대로 술 빚는 방법대로 빚은 술 을 뜻한다. 방문주는 주로 봄, 가을철에 빚는 술로 알려져 있는데, 문헌 및 가전비법에 따라 재료의 처리방법이 다양하므로, 술 빚기에 있어 까다로운 면이 없지 않다. 그러나 맛과 향, 알코올 도수의 함량 등에서 단연 특별하다 싶을 정도로 뛰어난 맛과 향취를 자랑한다.
-
-
-
-
김포특주
-
-
제조사김포금쌀탁주영농조합법인
-
주원료국내산 쌀, 효모, 정제효소,정제수, 프락토올리고당
-
규격/도수375ml / 15%
-
제품특징"김포특주"는 최상급 풀질로 인정 받고 있는 "김포금쌀"을 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김포특주는 밑술을 만들고 1차, 2차 발효를 거치는 것은 막걸리로 같다. 다만 2차 발효 후 15일 이상 추가로 발효시키고 압착하는 과정을 거치며 비로소 김포특주가 완성된다. 항간에 젊은 충의 입맛을 손쉽게 유혹하기 위해서는 저렴한 인공감미료인 아스파탐이나 저급 물엿을 넣고 술을 빚는 양조장도 있지만 김포특주는 천연감미로 프락토 올리고당으로 제품의 단맛을 냈다.
-
-
-
-
명인 홍삼주
-
-
제조사금산인삼주
-
주원료쌀, 홍삼, 누룩, 정제수 등
-
규격/도수360ml / 12.5%
-
제품특징명인 홍삼주는 약효가 뛰어난 5년근 이상의 인삼을 저온 발효시켜 생산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주이다. 삼국시대 백제 때부터 제조되었다고 구전되고 있으나, 기록에는 1399년 도승지와 이조판서를 지낸 김문기 가문에서 대대로 내려와 현재 16대손 김창수의 조모와 모친에 의해 전승 되었다. 16대손 김창수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정하는 식품명인 2호로 지정되었으며 금산인삼주의 맛과 품질을 계승하고 있다.
-
-
-
-
주교주
-
-
제조사배다리도가
-
주원료쌀(국내산), 누룩, 정제수, 정제효소, 효모
-
규격/도수500ml / 16%
-
제품특징주교주는 살균처리를 하지 않은 술이며 누룩향이 살아있고 단맛과 신맛의 밸런스가 잘 잡혀있는 생약주이다. 배다리도가에서 함께 보내드린 '월계수잎'을 언더락 잔에 띄어 시음하시면 향긋하고 부드러워진 jugyo(주교주)를 즐길 수 있다. 주교주는 배다리 술이라는 의미를 담은 한자이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