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주·청주
-
-
천상문
-
-
제조사한산소곡주
-
주원료찹쌀37.37%(국내산),누룩14.01%(국내산),멥쌀11.21%(국내산),들국화,메주콩,생강,홍고추
-
규격/도수500ml / 18%
-
제품특징엽전모양의 독특한 도자기와 끓이지 않는 삶을 상징하는 당초무늬, 깊은 바다같은 푸른색을 지닌 도자기가 특징입니다.명인의 소곡주와 조화를 이루어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
-
-
-
자주
-
-
제조사국순당 횡성양조장
-
주원료
-
규격/도수550ml, 700ml / 17%
-
제품특징
-
-
-
-
대윤 가야곡 왕주
-
-
제조사대윤가야곡주조
-
주원료쌀, 누룩, 효모, 물엿, 정제수
-
규격/도수300ml / 13%
-
제품특징"대윤가야곡주조"는 오랜 전통의 "가야곡왕주"가 "대윤가야곡주조"로 새출발을 하며 현대적 감성을 가진 진화하는 전통주 상품개발의 일환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엄선된 우리 쌀과 충남 논산의 깨끗한 물로 정성껏 빚었다. 야생 국화, 구기자로 정성껏 빚어낸 약주에 물엿과 사과 엑기스로 풍미를 더한다. 현대인의 식생활 패턴을 반영하여 아스파탐과 같은 인공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물엿과 사과 엑기스를 사용하여 타사 제품 대비 낮은 당도와 깔끔한 맛은 물론 숙취까지 적은 고급 약주이다.
-
-
-
-
과하주 온
-
-
제조사양온소 온
-
주원료찹쌀, 정제수, 누룩, 더덕, 주정
-
규격/도수500ml / 18.5%
-
제품특징조선시대 선조들은 여름에도 쉽게 변질되지 않는 술을 빚고자 주정강화를 통해 도수를 높이는 지혜를 발휘했다. 강원도 횡성 호수길에 위치한 작은 양조장, 양온소 온은 강원도 횡성의 더덕을 넣어 과하주에 담박한 향기를 더했다.
-
-
-
-
술아 순곡주
-
-
제조사술아원
-
주원료국내산 찹쌀, 누룩, 증류주,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20%
-
제품특징"술아"는 두가지 술이 만나 새로운 술이 만들어지는 한국의 전통주인 과하주를 복원한 제품이다. 과하주는 1670년 "음식디미방"에 등장하며 발효주와 증류주를 혼합하여 제조한 조선시대 대표적인 명주이다. 1956년 안타깝게 그 명맥이 끊겼으나 최근 그 제조법을 복원하여 상품화 되었다. 술아 순곡주는 겨울을 의미하며 여주산 찹쌀만으로 빚어 순수하고 깨끗한 맛을 자아낸다.
-
-
-
-
홍매반개주
-
-
제조사술빚는 전가네
-
주원료포천쌀45.02%,국산팥4.5%,전가네 누로룩4.5%,정제수45.98%.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팥을 원료로 세 번 빚은 삼양주. 창경궁의 500년된 홍매가 반쯤 피었을 때의 빛깔을 닮았다고 이름 붙인 약주이다.
-
-
-
-
화전일취 15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지시울
-
주원료찹쌀(국내산) 멥쌀(국내산) 전통누룩(국내산 밀)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춘천에서 나는 멥쌀로 범벅을 쑤어 전통 누룩을 넣고 밑술을 빚어 찹쌀 고두밥으로 덧술한 이양주인 화전일취15는 옹기에서 장기 숙성하여 병입하므로 특유의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여운이 남는다. 낮은 산미와 은은한 감칠맛이 감도는 도수 15도의 약주로 일체의 첨가물 없이 물과 쌀, 누룩만으로 마치 꽃 앞에 있는 듯한 화사한 향기의 술을 빚어낸다.
-
-
-
-
금산인삼주 12.5%
-
-
제조사금산인삼주
-
주원료국내산쌀 93.5%, 국내산인삼 6.5%
-
규격/도수360ml / 12.5%
-
제품특징약효가 뛰어난 5년근 이상 인삼을 사용하여 쌀과 누룩 등의 원료와 천연암반수를 사용하여 저온 발효시킨 양조주로서, 소주에 단순히 인삼을 담가 우려낸 침출주와는 달리 은은한 인삼의 청향과 풍미를 만끽할 수 있다.
-
-
-
-
일오백화이트
-
-
제조사한산소곡주
-
주원료찹쌀(국내산), 백미(국내산), 누룩(밀:국내산), 정제수, 야국, 메주콩, 생강, 홍고추
-
규격/도수700ml / 18%
-
제품특징한국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술, 백제 의자왕과 선대 황제들이 즐기던 고급 술이다. 사천의 품질 좋기로 유명한 쌀과 누룩을 사용하여 아스파탐 인공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1500년 이상 빚어 온 우리의 전통주다.
-
-
-
-
백경15 화이트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백경증류소
-
주원료찹쌀(국내산),백경밀누룩[밀.국내산], 백경쌀누룩[멥쌀(국내산),조제종국],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순하고 실크같은 질감으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며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깔끔함. 꽃, 살구, 배, 사과, 복숭아, 오렌지와 같은 과일향이 풍부하고 누룩향이 적당하며 끝에 감칠맛이 좋음. 산미와 당도의 균형이 잘 잡혀있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