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주·청주
-
-
동학 1957
-
-
제조사고헌정영농조합법인
-
주원료국내산 쌀, 구연산, 효모, 젖산, 정제효소제, 국, 주정,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700ml / 13%
-
제품특징"동학1957"은 물맑은 충주에 자리잡은 고헌정영농조합법인에서 만든 청주이다. 2014년부터 호주 등 해외로 수출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판매주로 선정되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품질 좋은 국내산 쌀로 빚어 저온 냉동여과하여 숙성한 제품으로 쌀의 풍미가 한층 살아 있는 술이다.
-
-
-
-
그리움
-
-
제조사술샘
-
주원료국내산 쌀, 누룩, 효모, 정제수
-
규격/도수700ml / 14%
-
제품특징전통 차례주 그리움은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있지 않고 질 좋은 경기미로만 만들어져 있어 명절 기름진 음식에 어울리는 담백한 차례주이다. 저온 발효와 숙성을 통해 자기 주장이 강하지 않고 드라이하며 향기롭다.
-
-
-
-
화전일취18백화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지시울
-
주원료
-
규격/도수375ml, 500ml / 18%
-
제품특징
-
-
-
-
느린마을 약주
-
-
제조사배상면주가
-
주원료정제수, 쌀(국내산), 기타과당, 설탕, 국[곡자(밀), 조효소제(밀), 정제효소제], 젖산, 건조효모
-
규격/도수700ml / 12%
-
제품특징쌀로 발효한 라이스 와인으로, 첫 입에 신선한 산미와 뒤이어 은은하게 퍼지는 단맛이 밸런스가 좋고, 쌀의 깊은 풍미가 메워 기분 좋은 여운을 남기는 술이다.
-
-
-
-
농담
-
-
제조사두루미 양조장
-
주원료정제수,멥쌀(철원 오대쌀),국(쌀,밀),국화(국내산)효모(밀함유)
-
규격/도수375ml / 16%
-
제품특징무겁지도 않은 바디감은 물론,탄산감이 적어 목 넘김이 부드럽습니다. 달콤하고 화사한 풍미 가득한 단맛이 알코올의 쓴맛을 잡아줍니다.
-
-
-
-
삼양춘 청주
-
-
제조사삼양춘
-
주원료정제수, 찹쌀, 맵쌀, 누룩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세번 빚어 장기간 저온 발효한 삼양주는 전통 누룩에서만 발현될 수 있는 풍부한 과실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첫 맛은 깔끔하며 기존 삼양춘 약주보다 드라이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
-
-
-
삼양춘 생약주
-
-
제조사삼양춘
-
주원료강화섬쌀, 전통누룩,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삼양춘은 조선시대 고급술에 사용되던 양조 기법인 삼양주(세 번 빚는 술)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실제로 세 번으로 나누어 빚는 삼양주 기법을 사용한 막걸리이다. 삼양춘은 서울·경기·인천 지역의 소수의 양반가에서만 빚어 마시던 삼양주(三釀酒)를 현대적 취향에 맞게 새로이 복원한 고급 발효주로서 과거 호남지방의 명주로 알려졌던 호산춘(壺山春)의 밑술 재료로 사용되었던 범벅(쌀가루에 뜨거운 물을 부어서 익힌 상태)과 서울·경기·인천 지역의 명주로 알려졌던 삼해주(三亥酒)의 세 번 빚는 기법이 융합된 형태의 술이다. 첫 맛은 은은하게 달콤하며 끝 맛은 쌉쌀함이 매력적인 술이다. 마실수록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퍼지는 단맛이 밑에 깔리고 그리고 조금 있으면 몸이 후끈 해지면서 마시기 편안한 술이다. 과하지 않은 단맛과 적당한 산미 구수한 감칠맛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지면서 탄탄하게 균형이 잡힌 生약주다. 과실향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와인잔에 마시면 마치 아이스와인을 마시는 착각에 빠진다. 고소하고 담백한 해산물(꼬막, 소라숙회, 문어숙회, 생선회 등)과 만나면 환상의 찰떡궁합이다.
-
-
-
-
김포별주
-
-
제조사김포양조
-
주원료쌀, 옥수수 전분, 국, 효모, 젖산, 효소제,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3%
-
제품특징‘김포’란 금을 파는 가게이고 "예주"란 맛있는 술을 뜻한다.* 즉 금처럼 값지고 맛있는 술을 담아 고객에게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포별주는 옅은 필수 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로회복을 돕는 전통 약주이며 액당화 원료처리 공법으로 제조되어 맛의 깊이가 탁월한 제품이다. ‘김포별주’는 부드럽고 목 넘김과 단맛, 신맛, 감칠맛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쌀과 옥수수전분의 액당화처리공법으로 만들어 곡물 향보다는 은은한 과실 향이 난다. 주원료로 옥수수와 쌀의 사용되어 은근한 단맛을 느낄 수 있고 은은한 향취와 산뜻한 뒷맛이 일품이다. * "김포"란 금을 파는 가게이고 "별주"란 특별하게 빚은 술을 뜻한다.
-
-
-
-
홍매반개주
-
-
제조사술빚는 전가네
-
주원료포천쌀45.02%,국산팥4.5%,전가네 누로룩4.5%,정제수45.98%.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팥을 원료로 세 번 빚은 삼양주. 창경궁의 500년된 홍매가 반쯤 피었을 때의 빛깔을 닮았다고 이름 붙인 약주이다.
-
-
-
-
청혼 블루
-
-
제조사제이앤제이브루어리유한회사
-
주원료경기미(용인백옥쌀), 밀누룩, 국, 효모
-
규격/도수375ml / 15%
-
제품특징청혼 블루는 제이앤제이 브루어리에서 만드는 청혼 시리즈 4종 중 기본 약주입니다. 시원한 꽃향, 감귤향, 배향이 엷게 느껴지며, 단맛이 절제되어 매우 드라이하고, 가벼운 바디감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느낄 수 있는 가볍고 깔끔한 약주입니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