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주·청주
-
-
참주가 우리청주
-
-
제조사참주가
-
주원료정제수, 쌀(국내산100%), 입국, 주정, 효모
-
규격/도수375ml / 11%
-
제품특징발효의 고장 순창에서 순수 우리쌀만을 사용해 만들어진 청주. 저온에서 발효와 숙성을 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며 마치 샘물을 마시는 듯한 맑은 느낌이 특징이다. 원재료인 쌀의 맛과 향을 온전히 담고 있다.
-
-
-
-
홍매반개주
-
-
제조사술빚는 전가네
-
주원료포천쌀45.02%,국산팥4.5%,전가네 누로룩4.5%,정제수45.98%.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팥을 원료로 세 번 빚은 삼양주. 창경궁의 500년된 홍매가 반쯤 피었을 때의 빛깔을 닮았다고 이름 붙인 약주이다.
-
-
-
-
일엽편주
-
-
제조사농암종택 전통주
-
주원료찹쌀, 멥쌀(국내산), 누룩, 정제수, 밀 함유
-
규격/도수375ml / 15%
-
제품특징꽃술에 들어간 꽃은 시들거나 다치지 않게 하나 하나 손으로 수술을 정리해 세척한 뒤 빚은 술이다. 꽃술은 혀끝에서는 꿀 향이 코끝에서는 아카시아 향이 기분 좋게 퍼진다.
-
-
-
-
고흥유자주 12
-
-
제조사어떤하루
-
주원료쌀(고흥산), 입국(쌀), 유자(고흥산), 누룩, 정제효소, 효모, 정제수, 원당
-
규격/도수500ml / 12%
-
제품특징고흥유자주는 100% 고흥유자, 고흥쌀로 빚은 살균 약주로 고흥지역 특산주로, 유자 특유의 상큼함과 달콤함이 느껴지는 '고유'는 과거의 우리술과 현재의 우리 취향이 만나는 경험을 가져다 준다.
-
-
-
-
기다림 맑은술
-
-
제조사제이케이크래프트
-
주원료국내산 멥쌀, 국내산 찹쌀, 곡자,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기다림 맑은술"은 깔끔한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주원료인 찹쌀의 감칠맛을 살린 순하면서도 묵직함을 겸비하고 있는 약주이다. 단어로 정의 할 수 없는 풍부하고 오묘한 향과 맛을 자랑한다. 멥쌀, 찹쌀, 곡자(밀누룩), 정제수 이외에 어떠한 인공첨가물이 추가되지 않고 빚어낸다. 부산의 시화 "동백꽃"을 모티브로 하고 동백꽃의 꽃말이기도한 "기다림"을 브랜드로 하였다.
-
-
-
-
일월삼주 이주
-
-
제조사빛올양조연구소
-
주원료찹쌀(함안군 무농약 찹쌀),빛올효모,누룩(밀함유),정제수
-
규격/도수350ml / 14.2%
-
제품특징일월삼주 이주는 일월삼주의 두 번째 시리즈로 일월삼주 일주142를 맑게 여과한 뒤 숙성한 술입니다. 산미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반할 만한 향긋한 산미를 지녔습니다.
-
-
-
-
청혼 블루
-
-
제조사제이앤제이브루어리유한회사
-
주원료경기미(용인백옥쌀), 밀누룩, 국, 효모
-
규격/도수375ml / 15%
-
제품특징청혼 블루는 제이앤제이 브루어리에서 만드는 청혼 시리즈 4종 중 기본 약주입니다. 시원한 꽃향, 감귤향, 배향이 엷게 느껴지며, 단맛이 절제되어 매우 드라이하고, 가벼운 바디감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느낄 수 있는 가볍고 깔끔한 약주입니다.
-
-
-
-
대윤 가야곡 왕주
-
-
제조사대윤가야곡주조
-
주원료쌀, 누룩, 효모, 물엿, 정제수
-
규격/도수300ml / 13%
-
제품특징"대윤가야곡주조"는 오랜 전통의 "가야곡왕주"가 "대윤가야곡주조"로 새출발을 하며 현대적 감성을 가진 진화하는 전통주 상품개발의 일환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엄선된 우리 쌀과 충남 논산의 깨끗한 물로 정성껏 빚었다. 야생 국화, 구기자로 정성껏 빚어낸 약주에 물엿과 사과 엑기스로 풍미를 더한다. 현대인의 식생활 패턴을 반영하여 아스파탐과 같은 인공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물엿과 사과 엑기스를 사용하여 타사 제품 대비 낮은 당도와 깔끔한 맛은 물론 숙취까지 적은 고급 약주이다.
-
-
-
-
대담 15
-
-
제조사대밭고을
-
주원료국산 쌀, 국산 전통 누룩, 물, 대잎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막걸리 단맛을 내는 인공감미료(아스파탐)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쌀의 단맛으로만 맛을 낸 대밭고을의 약주입니다.
-
-
-
-
두두물물 약주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수블가
-
주원료찹쌀, 멥쌀, 누룩
-
규격/도수375ml / 15%
-
제품특징향과 맛이 좋아 술 주(酒)가 아닌 봄 춘(春)자를 붙여 부르던 명주 호산춘을 복원하였다. 양주방, 임원십육지 등의 고문헌을 바탕으로 일체의 인위적인 과정 없이 수제로 만들어 농후한 과일과 꽃향기가 특징이다. 은은한 꽃향기와 바닐라 향기가 퍼지고, 은은한 솔향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단맛과 신맛 중 어느 하나 튀지 않고 조화롭고 부드럽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