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류주
-
-
52C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주)청산녹수
-
주원료정제수, 주정, 증류식소주원액, 오이
-
규격/도수500ml / 17.5%
-
제품특징오이처럼 cool 하게 즐기는 싱싱한 오이 증류주. 예전에 유행했던 소주에 오이를 넣어 마시는 오이소주를 떠올리며 만든 술이다. 오이를 소주에 담그면 오이의 색과 향이 소주의 알코올 성분에 침출되어 소주 특유의 쓴 맛과 아로올 취를 부드럽게 하여 술 맛을 순하게 하고 이뇨작용을 활발하게 해주어 체내의 노폐물 배설을 도와주기도 한다고 한다. 오이는 차가운 성질이라 여름에 술 마실 때 나타나는 체온 상승을 어느 정도 억제해주고, 오이의 다양한 비타민은 숙취 해소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이런 오이의 장점을 침출해 만든 세계 최초의 증류주가 52C이다. 52C를 마시면 입안 가득 오이와 멜론 향이 퍼진다.
-
-
-
-
우곡소주
-
-
제조사배혜정도가
-
주원료쌀소주원액(쌀(국내산), 국, 효모, 젖산, 물), 물
-
규격/도수375ml / 25%
-
제품특징감미료를 전혀 넣지 않고 오직 쌀과 누룩으로만 빚은 한국 전통 증류식 소주입니다.
-
-
-
-
느낌 19.8
-
-
제조사명품 안동소주
-
주원료국내산 백미, 누룩, 효모, 정제수
-
규격/도수360ml / 19.8%
-
제품특징느낌 19.8은 전통적인 안동소주 제조방식으로 술을 빚은 후 저도주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기존 알코올 40도가 넘는 고도주에서 19.8도로 낮추어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하였다. 지하 158m 천연 암반수를 사용하여 술을 빚고 전통적인 안동소주 양조법에 술 맛을 부드럽게 하는 감압증류방식으로 제조하여 안동소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
-
-
-
달홀진주40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달홀주조
-
주원료정제수 증류원액(쌀: 국내산), 국, 효모, 정제효소제
-
규격/도수375ml / 40%
-
제품특징전통방식증류의 무감비 순수 증류주. 레몬이나 라임을 띄워 얼음과 함께 칵테일 해서 마시면 더욱 좋다.
-
-
-
-
댄싱22
-
-
제조사댄싱사이더
-
주원료정제수, 사과증류원액, 사과농축액, 사과향
-
규격/도수375ml / 22%
-
제품특징100% 국산 사과 약 7개를 저온에서 진공상태로 증류하여 소주의 쓴 맛은 없애고 사과의 은은한 단맛과 향만 남은 증류주입니다.
-
-
-
-
부자진 오미자 진
-
-
제조사(주)부자진농업회사법인
-
주원료솔잎, 쑥, 헛개, 한라봉, 오미자 등
-
규격/도수375ml / 44%
-
제품특징경기도 양평에서 직접 허브농장을 운영하시는 아버지와 영국, 싱가포르, 한국에서 증류기술을 익힌 아들이 진 레시피를 개발해 만든 100% 국내산 프리미엄 크래프트 진(GIN)입니다. 부자진 배치#0002-오미자 진은 향긋하고 부드러우며 복합적인 오미자의 맛과 향이 담겨져 있는 국내 최초 오미자 진입니다.
-
-
-
-
팔로미 더 화이트 21 (8ROMI 19+ THE WHITE 21)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팔로미 주식회사
-
주원료정제수, 쌀(국내산), 찹쌀(국내산), 누룩
-
규격/도수375ml / 21%
-
제품특징충남의 당해년도 특등급 햅쌀을 주 원료로 사용하였으며, 無첨가물, 無화학조미료, 無보존제를 유지합니다. 비공개 특허 기술과 상압 방식의 2차 증류를 통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과 깊은 곡물향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
-
-
-
귀감
-
-
제조사시트러스
-
주원료제주산 감귤과즙, 백설탕, 액상효모, 스테비올배당체, 무수아황산
-
규격/도수350ml / 25%
-
제품특징"귀감"은 제주산 감귤을 착즙하여 만든 후 증류한 제주 감귤 소주이다. 귀한 감귤을 줄여 "귀감"이란 브랜드명을 지었다. 저온발효와 저온증류법으로 제조하고 참나무통에서 1년 이상 숙성시킨 원액을 브랜딩하여 숙성미와 감칠맛이 매력적이다. 제주감귤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특허 효모를 사용하여 감귤 향이 풍부하다. 제조사 시트러스는 제주에서도 이름난 귤 산지인 신례리 141개 감귤 농가가 모여 만든 회사다. 남는 귤을 가공해 부가가치를 높이려고 정부 지원을 받아 회사를 세우고 제주를 대표하는 술을 빚고 있다.
-
-
-
-
모월 인
-
-
제조사모월
-
주원료국내산 쌀, 정제수, 밀누룩
-
규격/도수500ml / 41%
-
제품특징모월 인은 전통 방식으로 만드는 증류식 소주이다. 오직 쌀과 정제수, 그리고 누룩으로만 빚어 마실때나 마신 후 머리가 맑아지는 듯 한 느낌의 깔끔함이 특징이고 부드러운 목 넘김 후 강하게 올라오는 깊은 과일향은 전통방식의 무게를 그대로 담고 있다
-
-
-
-
도래하
-
-
제조사(주)배혜정농업회사법인
-
주원료정제수, 주정, 쌀소주원액(정제수, 쌀(국내산), 국, 효모, 젖산), 합성함료(진향, 감초향), 구연산, 천연향료(고수향), 아스파탐(감미료, 페닐알라닌 함유)
-
규격/도수350ml / 19%
-
제품특징배혜정도가에서 새롭게 출시한 도래하는 기존의 술과 다른 새로운 맛과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준다. 제품명은 넓은 강을 건너는데 필요한 인내의 시간을 뜻하는 단어로, 술을 한 모금 머금으면 드넓은 풀밭 옆 조용히 흐르는 강가에 있는듯한 느낌이 든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