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류주
-
-
아리아리
-
-
제조사정선명주
-
주원료정제수, 과실주증류주원액(정제수, 오가피열매: 정선산, 설탕, 효모)
-
규격/도수500ml / 40%
-
제품특징
-
-
-
-
오디여라
-
-
제조사전주이강주
-
주원료오디증류원액(오디:국내산), 정제수, 올리고당
-
규격/도수375ml / 25%
-
제품특징국내산 유기농 오디와 국내 기술로 분리해 낸 토종 베리효모를 사용하여 저온 발효, 오크통 숙성으로 부드럽고 풍부한 오크향을 부여한 술이다.
-
-
-
-
백제소주
-
-
제조사내변산
-
주원료정제수, 쌀증류원액(쌀: 국내산 100%)
-
규격/도수375ml / 25%
-
제품특징백제소주는 증류한 술을 한번 더 증류하여 더 깔끔하고,더 깨끗한 상태로 만들며 원주의 플로럴한 향을 가지며 8개월간 술 숙성 전용 항아리 숙성을 통해 숙취가 적고 부드러운 증류주를 완성시킵니다.
-
-
-
-
명랑 스컬
-
-
제조사더한주류
-
주원료매실증류주원액, 벌꿀, 포도당, 노간주나무열매,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17%
-
제품특징"더한주류"에서 2018년 새롭게 출시한 서울의 밤과 옥토끼프로젝트의 협업 제품이다. 기존보다 낮은 알코올 도수로 17%이다. 국내의 다른 매실주는 5~6월경 수확되는 청매를 이용하는 반면, 매실원주는 보다 완숙한 상태에서 7월경 수확되는 황매를 이용한다. 황매는 청매에 비해 향미가 뛰어나지만 고가인 단점이 있으나 최상의 원료로 최상의 제품을 만든다는 제품 철학으로 황매를 이용한다. "서울의 밤"은 스트레이트로 맛을 느끼고, 언더락을 풍부한 향을 느끼고, 칵테일로 완벽한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매실 증류주이다. 노간주나무열매가 들어간 진(GIN)의 느낌에 달콤한 향이 섞여 올라오는 것이 특징이다. 약간의 단맛이 술의 풍미를 좋게 만들고 입 안의 자극을 줄여준다.
-
-
-
-
성산포소주
-
-
제조사술도가제주바당
-
주원료정제수, 쌀(국내산), 입국, 효모
-
규격/도수360ml / 25%
-
제품특징성산포소주는 제주의 맑고 깨끗한 화산암반수와 쌀로 빚어졌다. 쌀 고유의 고소한 풍미와 깊은 청주의 향이 특징이다. 목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 덕분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
-
-
-
두리향
-
-
제조사케이소주
-
주원료국내산 찹쌀, 누룩,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43%
-
제품특징"두리향"은 "석탄주"를 전통방식으로 증류한 술이다. "석탄주"는 애석할 석(惜)자 삼킬 탄(呑)으로서 옛 고서에서 술의 맛과 향이 우수하여 감히 삼키기가 아깝다라고 전해오고 있다. 임원십육지를 비롯해서 양주방, 음식방문, 조선무쌍신식요리제법 등 여러 고문에서 "석탄향"에 대한 기록을 찾을 수 있는 것으로 보아 당시에는 상당히 대중적인 술이었음을 알 수 있다. "석탄주"를 증류하여 전통 옹기에서 오랜 기간 숙성하여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
-
-
-
추성주
-
-
제조사추성고을
-
주원료국내산 쌀, 국내산 한약재
-
규격/도수350ml / 25%
-
제품특징추성주는 고려시대 담양 연동사에서 스님이 밥에 약초를 섞어 발효시킨데서 유래되었으며 조선 선조때는 ‘신선주’, ‘제세팔선주’로도 불리기도 했다. 쌀과 멥쌀을 기본적인 원료로 구기자, 오미자, 산약 등 10여 가지 한약재를 넣어 100일 이상 숙성시킨 증류주로서 약초들의 은은한 향취가 좋으며 탈취 및 항균작용이 있는 대나무 숯으로 여과하여 뒤끝이 깨끗하고 부드럽다.
-
-
-
-
병영사또
-
-
제조사병영양조장
-
주원료쌀증류식소주원액[햅쌀(국내산)],복분자(국내산),오디(국내산),정제수
-
규격/도수200ml / 40%
-
제품특징40도 고도주임에도 부드러운 목 넘김은 전통주의 새로운 품격을 느끼게 합니다.오랜 숙성의 완숙주로 향기가 은은하고 목 넘김이 부드러우며 숙취가 없습니다.
-
-
-
-
원매
-
-
제조사더한주류
-
주원료매실원주액, 매실청, 꿀, 카라멜, 효소처리스테비아, 정제수
-
규격/도수750ml / 20%
-
제품특징더한주류에서 황매실 100%로 담근 프리미엄 매실주 ‘원매’ 20도를 라벨 리뉴얼하며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원매는 황매실 100%로 3년 이상 숙성 시킨 프리미엄 매실주로 완숙한 상태에서 수확되는 황매실을 특허받은 제조 기술로 담가 매실 본연의 향미를 더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SWSC) 2년 연속 은상 수상, 영국 주류품평회(IWSC) 은상 수상(2014) 및 우리술 품평회 리큐르부문 대상(2016) 을 수상하는 등 그 품질을 인정받았습니다.
-
-
-
-
화백
-
-
제조사한산소곡주
-
주원료멥쌀(국내산), 찹쌀(국내산), 누룩(국내산 밀함유), 효모,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25%
-
제품특징화백 25는 우리 전통의 가치를 지키며 저도주를 선호하는 현대인의 기호에 맞춰 고도의 '火(불)소주'를 리브랜딩한 저도(25%)의 순수 증류주이다. 1500년의 전통재래비법으로 빚은 한산소곡주를 그대로 증류하여 한 방울 한 방울 정성을 담아 모아 만든 증류식 소주로 그윽한 향취와 특유의 감칠맛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술이다. 도수25도의 부드러운 첫 맛과 함께 깔끔한 뒷 맛을 가지고 있으며 일체 감미료가 들어가지 않아 다른 술과 섞어 마시지만 않으면 숙취가 없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