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류주
-
-
한주
-
-
제조사한주양조
-
주원료국내산 쌀, 밀누룩, 정제수
-
규격/도수360ml, 500ml / 35%
-
제품특징한주는 조선시대 선조들의 ‘로주두말빚이(露酒二斗方)’ 비법을 옥천의 물과 쌀로 재현한 전통 증류식 소주다. ‘로주’란 찹쌀과 멥쌀로 술을 빚은 후 이를 다시 땀을 내듯 증류시킨다는 뜻에서 유래된 말이다. 땀을 내듯 증류시킨다는 뜻으로 한주(汗酒), 이슬같이 받아낸다는 의미로 로주(露酒)라고도 불린다.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2호 송절주의 기능보유자 故박아지 여사와 며느리 이성자 선생에 의해 계승 발전되어 왔다. 한번 맛을 보면 일반 소주보다 명렬한 기운에 금세 흥취가 오르지만 뒤끝이 없이 맑게 깨 다시 찾게 되는 매력이 장점이다. 1994년부터 본격적으로 시판되고 있다.
-
-
-
-
감홍로
-
-
제조사감홍로
-
주원료정제수,쌀(국내산),조,용안육,계피,진피,정향,생강,감초,자초
-
규격/도수400ml / 40%
-
제품특징은은하고도 강렬한 계피 향미가 도드라지는 전통 증류주입니다.
-
-
-
-
천지향 증류주
-
-
제조사함평천지복분자(영)
-
주원료국내산 복분자
-
규격/도수500ml / 40%
-
제품특징무농약 친환경 복분자로 빚은 복분자주를 5년의 연구를 거친 특허공법으로 증류해 만든 세계유일의 복분자 브랜디로 40도의 높은 도수임에도 혀끝을 감싸는 부드러운 맛과 브랜디 특유의 바디감이 특징이다.
-
-
-
-
송로주
-
-
제조사송로주
-
주원료멥쌀, 솔옹이, 솔잎, 복령
-
규격/도수700ml / 48%
-
제품특징송로주는 조선시대부터 양조되어 3대에 걸쳐 이어진 술로 소나무‘송(松)’에 이슬‘로(露)’자를 써서 붙여진 이름이다. 속리산 깊은 산골에서 채취한 소나무 잎과 솔옹이, 그리고 소나무뿌리에 서자라는 귀한 복령을 이용하여 먼저 송절주를 만들어낸다. 이 송절주를 증류하여 받아낸 술이 바로 송로주이다. 장복하면 장수할 수 있다는 속설이 있고, 동의보감 음식법에는 관절신경통에 특효가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
-
-
-
아치23
-
-
제조사양촌와이너리
-
주원료감 발효증류주, 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23%
-
제품특징진득하게 발효한 감와인은 감 특유의 떫은 맛이 매우 강하다. 떫은 맛을 내는 감의 탄닌, 폴리페놀 성분들은 증류를 통해 특유의 단맛과 산뜻한 향을 연출해 낸다. 세번의 상압증류를 통해 깔끔한 첫인상을 뒤로 목넘김에 퍼지는 산뜻한 향을 느낄 수 있다.
-
-
-
-
가무치 25도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다농바이오
-
주원료정제수, 쌀(국내산), 입국, 효모
-
규격/도수375ml / 25%
-
제품특징가무치 소주는 잔에 따르는 순간부터 피어오르는 강렬한 향을 가졌지만 그 속에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신선한 향들을 가지고 있는 증류주이다. 입에 들어오면 무게감 있고 오일리한 질감들이 퍼지며 마지막에는 쌀에서 오는 기분좋은 달콤함이 잔잔하게 남아있다. 천천히 음미하면 다양한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는, 가무치 소주는 그런 역동적인 술이다.
-
-
-
-
화전일취52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지시울
-
주원료
-
규격/도수375ml / 52%
-
제품특징
-
-
-
-
백송
-
-
제조사한산소곡주
-
주원료멥쌀(국내산), 찹쌀(국내산), 누룩(국내산 밀함유), 효모, 정제수
-
규격/도수500ml / 16%
-
제품특징백송 16은 우리 전통의 가치를 지키며 변화하는 시대적 흐름에 맞춰 강산주조만의 감성으로 리브랜딩 한 우리나라 대표 고급 전통술, 한산소곡주이다. 1500년의 전통재래비법으로 빚은 한산소곡주는 그윽한 향기와 특유의 감칠맛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술이다. 그 맛과 향이 뛰어나다보니 한번 앉아서 마시기 시작하면 일어날 줄 모른다고 하여 앉은뱅이술이라는 별칭도 가지고 있다.
-
-
-
-
독산 53
-
-
제조사오산양조
-
주원료국내산 쌀, 누룩, 효모, 정제수
-
규격/도수250ml / 53%
-
제품특징독산 53은 오산에서 재배한 세마쌀을 주원료로 누룩과 물 이외에는 인공감미료를 넣지 않고 빚어 상압증류한 전통 소주이다. 증류한 소주 원액은 유약을 바르지 않는 전통 옹기에서 100일 이상 숙성한다. 알코올 도수 53도의 고도주로 입 안에서 기화하며 퍼지는 풍미가 일품이다. 곡물, 허브, 스파이스의 향이 조화로운 소주로 온더락으로 즐기기에도 좋은 쌀소주이다.
-
-
-
-
하늘아래서
-
-
제조사맑은내일
-
주원료단감증류원액,정제수
-
규격/도수375ml / 24%
-
제품특징숙성된 단감와인을 감압증류하여 부드러우면서 깨끗하고,100% 국내산 단감의 고유한 향과 풍부한 맛을 담아낸 증류주입니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