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류주
-
-
동구래
-
-
제조사화천주가
-
주원료정제수, 쌀(화천군), 누룩(국내산), 효모(토종)
-
규격/도수500ml / 15%
-
제품특징동구래는 양조장 인근에 토종야생화가 가든 핀 동구래 마을이 있다. 이 마을을 닮은 술인 동구래 약주는 야생화 마을의 향기와 북한강의 맑은 물로 빚었다. 꽃이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왜인지 꽃향기가 묻어나는 술이다.
-
-
-
-
타락40
-
-
제조사우유로 만든 증류주 타락
-
주원료증류원액(국내산 우유), 정제수
-
규격/도수200ml / 375ml / 40%
-
제품특징국내 최초 우유 증류주. 타락은 우유(소나 양 등의 동물의 젖 또는 이것을 정련해서 만든 음식)를 의미한다. 우유를 원료로 만든 술이라는 의미에 중의적인 의미를 얹어 소비자들이 재미있고 기억하기 쉽게 이름을 지었다. 술의 원재료는 우유로 우유에 유산균을 첨가해 치즈를 만들 때 나오는 유청에 효모와 효소를 첨가하여 발효과정을 거친다. 치즈 커드의 달콤한 향과 우유의 영양분이 발효 및 증류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
-
-
-
안동소주 일품 17도
-
-
제조사안동소주일품
-
주원료국내산 쌀, 입국
-
규격/도수350ml / 17%
-
제품특징"안동소주 일품 17도" 제품은 은 전통적인 안동소주 제조방식으로 술을 빚은 후 저도주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기존 40도에서 17도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하였습니다. 2015년 대한민국 우리술품평회에서 증류식소주 부문 대상을 수상, 2016년 세계적인 권위의 주류품평회 몽드셀렉션에서 금상을 수상한 제조사 "안동소주일품"에서 선보이는 제품으로 패키지 디자인 또한 현대적인 감각으로 디자인하여 안동소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입니다.
-
-
-
-
로아40 옐로우
-
-
제조사배혜정도가
-
주원료쌀(국산), 배(국산)
-
규격/도수350ml / 40%
-
제품특징로아 40도 옐로우"는 국내산 쌀과 배를 원료로 사용하여 빚은 술을 상압동 증류기를 통해 증류하여 장기간 숙성한 제품입니다. "흰 빌깔의 이슬"이라는 뜻을 담은 프리미엄 증류주로써 로아를 만드는 한방울 한방울의 시간은 한국적인 정성스러움을 로아의 맑고 투명함은 비움과 여유 그리고 풍류를 의미합니다. 배를 사용하여 고도주의 풍미를 부드럽게 감싸주고 은은하며 그윽하게 퍼지는 배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
-
-
-
겨울소주45
-
-
제조사농업회사법인 아리랑주조㈜
-
주원료증류원액[쌀(국내산), 국, 효모, 효소] 100%
-
규격/도수360ml / 45%
-
제품특징겨울소주는 다양한 첨가물로 인위적인 맛을 내는 일반 희석식 소주와는 달리 100일동안 숙성한 깊은 향을 간직한 발효원주를 감압으로 증류하여, 잡내와 쓴맛을 완벽하게 잡아낸다. 또한 일체의 첨가물 없이 발효의 조화로 180일동안 추가 숙성하여 깨끗하고 부드럽게 순수한 맛을 구현한다.
-
-
-
-
문배주 용상
-
-
제조사문배주양조원
-
주원료메조, 찰수수, 효모, 국, 정제수
-
규격/도수700ml / 40%
-
제품특징문배주의 원래 고향은 북한의 평양이며 그 지역에서 많이 생산되는 메조와 찰수수를 주원료로 사용하여 만드는 고급 증류식 소주다. 주원료인 메조와 찰수수는 문배술만의 독특한 맛과 향을 만들어내며 문배술은 인공적인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고유의 재료와 전통적인 방법으로 제조되어 자연 그대로의 맛과 향을 유지한다.
-
-
-
-
아리아리
-
-
제조사정선명주
-
주원료정제수, 과실주증류주원액(정제수, 오가피열매: 정선산, 설탕, 효모)
-
규격/도수500ml / 40%
-
제품특징
-
-
-
-
병영사또
-
-
제조사병영양조장
-
주원료쌀증류식소주원액[햅쌀(국내산)],복분자(국내산),오디(국내산),정제수
-
규격/도수200ml / 40%
-
제품특징40도 고도주임에도 부드러운 목 넘김은 전통주의 새로운 품격을 느끼게 합니다.오랜 숙성의 완숙주로 향기가 은은하고 목 넘김이 부드러우며 숙취가 없습니다.
-
-
-
-
엄청주
-
-
제조사삼오식품
-
주원료엄나무(국내산), 천일염, 토종꿀(국내산), 정제수
-
규격/도수360ml / 18%
-
제품특징맑은술 엄나무주 엄청주는 자연친화적이며 양기의 상징인 대표적인 술로 3개월 이상을 숙성시켜 만들었다. 담금주 치고는 비교적 알코올 도수가 낮지만 이는 엄마누 약성은 저도수 알코올에 잘 녹기 때문에 약효를 최대한 살리기 위한 방법이다. 엄나무는 염증질환과 신경통, 간장질환에도 효과가 크다고 알려져 있으며 열량이 적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직접 엄나무를 자연재배하여 엄나무의 효능을 담은 술이다.
-
-
-
-
코리진
-
-
제조사하우스오브헤리티지 농업회사법인
-
주원료진 원액
-
규격/도수500ml / 47%
-
제품특징토종 노간주 열매를 베이스로 복분자, 오미자, 우엉, 인삼 등 한국을 대표하는 10가지 재료로 만들어진 술. 첫 모금은 묵직한 노간주나무 열매의 솔향과 상큼한 유자향으로 시작해 인삼과 우엉의 묵직한 바디감이 이어진다. 그 뒤에 생강과 산초의 스파이시한 향이 느껴지고 마지막으로 복분자, 오미자, 구기가, 감초가 달콤함을 선사한다.
-
-
키워드 사전
가성비
가을
겨울
고문헌
과일류
기념일
꿀
달콤
드라이
매실
명절
무감미료
베리류
봄
삼(蔘)류
선물
소용량
스파클링
여름
연말
예쁜술
이색전통주
저도수
저용량
진한맛
집들이
칵테일
커플
키워드선택
탄산
통밀
파티
혼술
홈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