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술 카드뉴스

진진진진 진이야~ 이제는 진이다! 증류주 모음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4-10-17
  • 조회수 21

 

무더위가 물러가고 선선한 바람이 몸을 간지럽히는 가을이 눈앞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깊고 풍부한 맛을 지닌 진은 따뜻한 감성과 함께 가을의 매력을 한층 더해주기도 하는데요, 진이 만들어 내는 가을의 낭만을 소개합니다!

 

 

 

| 부자진 서울 배치 #0001(시그니처 진)

 

<부자진 서울 배치 #0001(시그니처 진)>은 23년 넘게 유기농 허브농장을 운영한 아버지와 영국, 싱가포르에서 증류기술을 익힌 아들이 함께 만든 한국 프리미엄 크래프트 진입니다. 소나무, 쑥, 캐모마일, 헛개, 한라봉 등 총 15가지의 국산 유기농 재료들로 증류하기 때문에 상큼하고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부자진 특유의 허브향은 가을의 선선한 감성을 불러일으킨답니다!

44도의 높은 도수임에도 불구하고 목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칵테일의 베이스가 되는 술로 사용하거나, 스트레이트로 마시면 신선한 허브 본연의 맛과 향을 깊이 느낄 수 있습니다. 담백한 고기구기와도 조합이 좋아 캠핑이나 바비큐 파티에서 함께 곁들여도 좋습니다!

 

주종

일반증류주(진)

양조장

(주)부자진 농업회사법인

도수

44%

용량

525ml

원재료

진원액 100%

가격

69,000원 (가격은 판매처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

부자진_스마트스토어

 

 

 

| 선비 진

 

<선비 진>의 시초는 2015년 뉴욕 브루클린에 위치한 “인사”라는 한식당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한식과 페어링할 수 있는 전통 소주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으로 토끼소주가 만들어졌는데요! 이후 소주의 본고장인 한국에서 소주의 위상을 높이고 싶은 마음에 충청북도 충주에서 새 둥지를 틀고 새롭게 태어났다고 합니다.

세계 3대 주류대회인 샌프란시스코 증류주 대회에서 최우수상 더블 골드를 수상했습니다. 한 모금 넘기면 느껴지는 산뜻한 풀 향기와 그 뒤로 이어지는 은은한 감귤향이 특징입니다. 선비진의 섬세한 허브향과 깊은 풍미는 가을의 잔잔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것만 같습니다.

얼음을 넣고 온더락으로 마시거나 기름진 생선류, 파스타와 함께 하면 감귤의 상큼한 향을 더욱 느낄 수 있습니다!

 

주종

일반증류주

양조장

농업회사법인 해치소주(주)

도수

48%

용량

375ml

원재료

진증류원액 100%, 찹쌀, 감귤

가격

36,000원 (가격은 판매처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

마깨주_스마트스토어

 

 

 

| 폭스진

 

<폭스진>은 국내 최초로 문경주조에서 직접 키운 국내산 홉으로 만든 증류주입니다. 직접 재배하고 수확한 홉으로 만들어진 술로 발효와 숙성 모두 황토실에서 이루어집니다. 여기에 더불어 무형문화재 정대희 장인의 옹기에서 숙성해 한층 더 깊은 향과 부드러운 맛을 자랑합니다.

자몽이 연상되는 강렬한 시트러스 풍미를 품은 국내산 캐스케이드 홉과 문경의 쌀이 만나 깔끔한 조화를 자랑합니다. 한 모금 마시면 시트러스한 홉의 향이 입안에 퍼지고 은은한 단맛으로 마무리됩니다. 하이볼이나 칵테일 베이스로 잘 어울리며, 가벼운 샐러드나 오코노미야끼 같은 기름진 음식과 함께하면 더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종

일반증류주

양조장

문경주조

도수

25%

용량

200ml, 350ml

원재료

쌀100%, 입국, 홉, 효모, 정제주, 정제효소제

가격

15,000원/ 18,000원 (가격은 판매처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

문경주조_스마트스토어

 

 

 

| 코리진

 

<코리진>은 국내 최초의 한옥 호텔 브랜드 ‘락고재 한옥 컬렉션’의 서브 브랜드입니다. 한옥만이 지닌 아름다움과 정수를 술 한 병에 담아 가장 한국적인 맛을 표현하고, 한국의 멋을 담은 술을 만들었습니다. 기와의 고요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담아낸 검푸른색 술병, 삼베를 사용하여 한옥의 은은함을 표현한 라벨은 한옥의 숨결을 불어넣은 것만 같은데요! 그 덕분인지 한국 술 최초로 국제 대회 디자인 금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코리진은 토종 노간주 열매를 베이스로 복분자, 오미자, 우엉, 인삼 등 한국을 대표하는 10가지 재료로 만들어진 술입니다. 이 덕분에 마지막 여운이 아주 길게 남기도 하죠! 첫 모금은 묵직한 노간주나무 열매의 솔향과 상큼한 유자향으로 시작해 인삼과 우엉의 묵직한 바디감이 이어집니다. 그 뒤에 생강과 산초의 스파이시한 향이 느껴지고 마지막으로 복분자, 오미자, 구기가, 감초가 달콤함을 선사합니다. 스트레이트, 온더락으로 마시면 그 본연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답니다!

 

주종

일반증류주

양조장

(주)하우스오브헤리티지 농업회사법인

도수

47%

용량

500ml

원재료

진 원액 100%

가격

79,000원 (가격은 판매처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

하우스오브헤리티지_공식 홈페이지

 

오늘은 가을의 깊은 정서를 담은 진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짧은 가을, 가을의 운치를 만끽하며 소중한 순간들을 가득 채우시길 바랍니다! 

 

더술닷컴은 앞으로도 전통주와 관련된 소식, 그리고 다양한 우리술 소식을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