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술 카드뉴스
- 아름다운 설경을 한 눈에! 겨울 명소와 함께하는 우리술☃️
-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4-12-04
- 조회수 128
-
차가운 바람과 포근한 눈이 만들어내는 겨울은 고요하면서도 낭만적인 계절입니다. 눈 덮인 자연을 바라볼 때에는 경이로움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겨울에 떠나는 여행은 한 해의 마무리 혹은 새해의 시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 같은데요. 오늘은 겨울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는 명소 네 곳과 그 지역의 매력을 더욱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우리술을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미상 25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시트러스
하얀 눈으로 뒤덮인 한라산은 겨울 제주를 대표하는 장관 중 하나입니다. 한라산의 높고 웅장한 설경을 감상한 후에는 여운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한 잔이 생각나곤 합니다.
미상 25는 서귀포시 신례리에서 재배한 감귤을 저온 발효하고 두 번 증류하여 만든 프리미엄 감귤 증류주입니다. 상큼한 감귤의 과실 향이 입맛을 돋우며, 부드러운 목 넘김과 함께 25도의 진한 향이 여운을 남깁니다. 한라산의 청량한 공기와 어울리는 미상 25는 담백한 해산물 요리나 수육과 같은 음식과 궁합이 좋습니다.
주종
일반증류주
양조장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시트러스
도수
25%
용량
350ml
원재료
감귤(제주산)증류주원액, 정제수, 스테비올배당체
가격
12,800원 (가격은 판매처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
| 동학 1957
고헌정영농조합법인
충주에 위치한 수주팔봉은 겨울이 되면 눈 덮인 봉우리들이 아름다운 설경을 선사합니다. 청정한 강물과 웅장한 바위산이 어우러진 풍경은 보기만 해도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데요. 충주시 산척면에 위치한 고헌정영농조합법인은 겨울의 정취를 더해줄 청주를 빚고 있는 양조장입니다.
동학 1957은 갓 지은 밥의 풍미를 고스란히 담아낸 청주로,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판매주로 선정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청주의 가벼운 질감과 쌀의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루며, 뒤이어 느껴지는 풋풋한 산미가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특히 들깨 수제비나 된장찌개처럼 고소한 한식과 함께하면 음식의 풍미를 한층 더 돋워줍니다.
주종
청주
양조장
고헌정영농조합법인
도수
13%
용량
375ml
원재료
정제수, 쌀, 정제효소제, 국
가격
3,800원 (가격은 판매처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
| 평창 감자술
오대서주양조
평창 선자령은 겨울이 되면 순백의 설원이 끝없이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눈 덮인 언덕을 따라 걷는 트레킹은 마치 겨울 동화 속을 걷는 듯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겨울의 낭만을 가득 담은 평창은 감자로 유명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평창에 위치한 오대서주양조는 강원도의 특산품인 감자를 발효시켜 술을 빚는 양조장입니다. 이름 그대로 감자의 고소함과 곡물의 은은한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평창 감자술은 향이 강하지 않은 안주와 함께 즐길 때 그 풍미가 더욱 돋보이는데요. 고소한 감자전이나 시원하고 칼칼한 전골과 함께하면 감자의 담백한 맛을 더욱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주종
약주
양조장
오대서주양조
도수
13%
용량
300ml
원재료
정제수, 쌀, 감자, 누룩, 효모
가격
4,500원 (가격은 판매처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
| 민주쌀막걸리
민주술도가
겨울의 포천 국립수목원은 고요한 자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힐링 명소입니다. 사계절 아름다운 이곳은 특히 겨울철 눈 덮인 나무와 맑은 공기가 어우러져 한 폭의 수묵화를 연상케 합니다.
포천에 위치한 민주술도가는 지역에서 재배한 쌀을 사용하여 막걸리를 빚는 양조장입니다. 민주쌀막걸리는 1년간의 저온 숙성을 통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참외와 멜론을 연상시키는 과실 향이 먼저 입안을 감싸며, 뒤이어 퍼지는 쌀의 고소하고 단맛이 맛의 깊이를 더합니다. 16도의 높은 도수로 묵직한 바디감과 부드러운 질감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목 넘김 후 남는 알싸한 여운이 특별합니다. 민주쌀막걸리는 삼겹살의 고소함이나 치즈 피자의 짭조름함과 잘 어울려 함께할 때 맛의 균형을 잡아줍니다.
주종
탁주
양조장
민주술도가
도수
16%
용량
500ml
원재료
정제수, 쌀, 누룩
가격
16,000원 (가격은 판매처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
오늘은 겨울의 낭만이 가득한 명소 네 곳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각 지역의 특색을 담은 술과 함께한다면 더욱 풍성한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더술닷컴은 앞으로도 재미있는 우리술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이전 글
-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