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술 카드뉴스

떠나요 제주로! 제주 여행의 분위기를 한층 더 낭만적으로 만들어줄 우리술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1-07-19
  • 조회수 140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니 일상 속 스트레스는 잠시 미뤄두고 소소한 힐링을 하기 위해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호캉스를 즐기거나 펜션을 빌려 놀기도 하고, 트렌디한 제주 카페나 입소문 난 제주도 맛집을 찾아가기도 하죠 ! 제주도를 여행하는 이유는 참 다양한데요, 제주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올레길이나 오름, 숲 속을 거닐며 제주의 자연을 즐기는 사람도 있고, 아름다운 바다에서 서핑을 즐기거나 낚시를 즐기는 액티비티 선호형 여행자들도 있습니다.

제주도는 가지각색의 여행지들만큼이나 특색 있는 양조장들과 전통주로 유명한데요, 제주의 매력을 한층 더 만끽하기 위해 색다른 전통주와 제주 여행을 함께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 더술닷컴에서는 제주의 분위기를 한층 더 낭만적으로 만들어줄 우리술을 소개하려 합니다~!

 

 

 

 

 


 

 

 

 

 

 

 

 

 

감귤빛을 가득 머금은 혼디주

 


 

 

 

 

투명한 감귤빛을 가득 머금은 혼디주 한 병에는 감귤 세 개의 과즙이 담겨있어요. 감귤 과즙 함량이 42%나 돼서 감귤의 산뜻한 풍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답니다! 혼디주는 텁텁하지 않은 깔끔한 단맛에 은은하게 퍼지는 상큼한 감귤향이 매력적이에요. 가볍고 산뜻한 바디감으로, 평소 술을 잘 못하시는 분들도 제주의 분위기를 즐기며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혼디주는 눈으로 한번, 입으로 한번 즐긴다고 말할 수 있을 만큼 매력적인 패키지 또한 눈에 띕니다. 연노랑 빛의 과실주가 잘 보이는 투명한 병과 감귤을 연상시키는 주황색의 글씨까지! 패키지부터 제주도 느낌이 가득해서 선물용으로도 좋답니다~!

 

 

 

 

 

 

 

 

 

 

 

 

 

상큼한 감귤향으로 신맛의 여운을 남기는 혼디주는 흑돼지 구이, 오일 파스타처럼 기름기가 어느 정도 있는 음식과 환상의 케미를 자랑해요. 또한 달콤함과 산미가 적절히 어우러져 있어 식전주로도 추천드립니다!

 

 

 

 

 

 

혼디주

주종 : 과실주

양조장 : 농업회사법인(주)시트러스

도수 : 12%

용량 : 330ml

원재료 : 감귤(제주산)100%, 정제수, 백설탕, 구연산, 무수아황산

 

 

 

 

 

 

 

 

 

 

클래식의 매력 제주막걸리

 


 

 

 

 

 

 

모두 ‘기본’의 매력을 느껴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제주도의 전통주에도 클래식한 맛을 갖추면서도, 고유의 특색까지 놓치지 않은 술이 있답니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부드러운 하얀 맛을 자랑하는 제주 막걸리를 소개합니다!

 

 

 

 

 

 

 

 

 

 

 

 

제주 막걸리는 핑크색의 라벨이 특징적이라서 소셜미디어에서 ‘핑크막걸리’라고 불리기도 했는데요, 제주 막걸리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과 함께 적당한 탄산감과 깔끔한 막걸리의 향을 갖췄답니다.

 

 

 

 

 

 

 

 

 

 

청량한 바람이 부는 살랑살랑 부는 날씨에 제주의 자연을 느끼며 마시는 막걸리 한 잔, 정말 힐링 그 자체일 것 같아요! 안주 페어링으로는 막걸리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환상의 짝꿍, 전과 두부김치를 추천합니다. 제주 흑돼지와도 조합이 아주 좋답니다.

 

 

 

 

 

 

 

제주막걸리

주종 : 탁주

양조장 : (주) 제주막걸리

도수 : 6%

용량 : 750ml

원재료 : 쌀, 국, 종국, 아스파탐, 구연산, 젖산, 효모, 정제수

 

 

 

 

 

 

 

 

 

 

 

너의 마음에 기억될 제주 니모메

 


 

 

 

 

 

니모메(NIMOME)는 제주 방언으로 '너의 마음에'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 제주 방언에서 이름을 따온 니모메는 산뜻한 매력으로 마시는 사람의 마음에 기억될 제주의 약주랍니다.

 

 

 

 

 

 

 

 

 

 

 

황금빛의 니모메는 쌀과 귤피를 원료로 사용했어요. 발효과정에서 감귤의 껍질을 함께 넣어서 은은한 상큼함을 더했고, 풍부한 귤껍질의 향이 지나간 후에는 쌉싸름한 여운을 남기는 반전 매력이 있는 술이랍니다.

 

 

 

 

 

 

 

 

 

 

 

은은하게 올라오는 단맛이 전체적인 술의 맛을 조화롭게 만들고, 산미가 적고 술이 가벼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목 넘김이 가볍고 마시고 난 후의 느낌이 산뜻하기 때문에 식전주로도 좋고, 생선요리, 흰 살 생선회와 잘 어울립니다.

 

 

 

 

 

니모메

주종 : 약주

양조장 : 제주샘영농조합법인

도수 : 11%

용량 : 375ml

원재료 : 쌀(국내산), 감귤 진피, 정제수

 

 

 

 

 

 

 

 

 

 

 

노을 지는 제주바다 마셔블랑

 


 

 

 

 

 

마셔블랑은 입안에서 잔잔하게 파도치는 한라봉의 여운이 노을 지는 제주도의 바다를 떠올리게 합니다. 한라봉과 감귤 과즙으로 만든 화이트 와인으로 단맛과 신맛이 모두 풍부하게 느껴지고, 한라봉의 향긋함 뒤에 은은하게 남는 드라이한 끝 맛이 특징이에요! 한라봉의 향과 드라이함의 조화로 포도로 만든 와인과는 또 다른 독특하고 개성 있는 매력이 있답니다. 평소에 와인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맛의 차이를 비교하며 독특함을 느껴보시길 추천드려요!

 

 

 

 

 

 

 

 

 

 

마셔블랑은 골드빛의 코르크, 한라봉을 연상시키는 문양이 고급스러워서 MZ세대의 SNS에 자주 등장하는 전통주이기도 해요.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매력적이라 호캉스에서 친구들과 분위기 내기도 좋습니다.

 

 

 

 

 

 

 

 

 

 

 

 

굴 같은 해산물, 까르보나라처럼 크리미한 음식, 오리고기처럼 풍성한 느끼함을 가진 음식은 물론이고, 가벼운 샐러드와도 어울려요. 차갑게 해서 먹어야 훨씬 맛있다고 하니, 제주 여행의 숙소에서 시원한 마셔블랑으로 하루를 마무리해보는 건 어떨까요?

 

 

 

 

 

 

 

마셔블랑

주종: 

일반증류주

양조장 : 농업회사법인(주)시트러스

도수 : 12%

용량 : 750ml

원재료 : 감귤과즙(한라봉), 백설탕, 액상효모, 무수아황산

 

 

 

 

 

 


 

 

 

 

다가오는 휴가철, 제주 여행의 분위기를 한층 더 낭만적으로 만들어줄 우리술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제주만의 특색이 담긴 우리술 한 잔 마시고 제주의 여름을 만끽해보세요~! 앞으로 더술닷컴은 더 재미있는 우리술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으로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